[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0910 플랫킹 타고 있습니다 그리고 타본 데크들이 0708제레미 ,0809제레미, 0809이에로프로,0910팝스타 인데요

스펙이 173/60 입니다.

첫째 제 실력이 미천한것이 문제겠지만 다들 좀 무겁단 느낌이 들었었는데요 물론 라이딩은 다들 괜춘했습니다만

펌핑계열 트릭시 무겁단 느낌이 들어서 컨트롤이 버겁단 느낌이 들었어요.

그러다 눈에 들어온게 넵썸 에보인데요 타온 데크들이랑 비교 했을때 어떨까요??

무게가 제일 관건입니다. 제가 150이나 151을 타는데요 148까지 내리면 어떨까 생각도 듭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ㅠ

엮인글 :

전투보더_927089

2012.01.15 05:08:42
*.2.33.225

저도 네버썸머 데크 사용하고 있습니다[PROTO CT요]

 

네버썸머 에보나 PROTO CT가 탄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펌핑계열의 트릭시 무리없이 컨트롤 하실수 있을듯 싶네요..

 

사이즈는 150~152 사용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148구입하시면 후회하실수도...

요엘

2012.01.15 05:37:19
*.234.218.154

60이시면 148도 괜찮은 길이라 생각됩니다
148이한계체중이 68정도이니깐요 ㅎㅎ

리키Lee

2012.01.15 07:43:20
*.165.242.23

짧게 타시는건 그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08
43693 이런 트릭이 가능한가요? [2] 알려주삼... 2012-01-15 641
» 데크 비교 부탁드립니다 [3] 볼빠알간 2012-01-15 616
43691 고글 시야 문의 드릴게요! [6] 양본능 2012-01-15 818
43690 루디스장갑.... [4] 김기주_954788 2012-01-15 614
43689 라이딩70트릭30 데크추천좀 [1] 로저후에르타 2012-01-14 622
43688 부츠 사이즈 질문... Nain 2012-01-14 588
43687 레드 헬멧 사려고하는데요... 추천좀해주세요 [4] 건강아빠 2012-01-14 564
43686 스텐스이동시 질문입니다 [1] 사마리아인 2012-01-14 629
43685 스텐스이동시 질문입니다 사마리아인 2012-01-14 530
43684 정캠버로 탔으면 전 벌써 뒹굴렀을까요? [4] 초보보더 2012-01-14 633
43683 바인딩 질문? 추천? 부탁드립니다. 던롭 2012-01-14 385
43682 장갑 보호대랑 장갑이랑 같이 되있는게 파이프 장갑인가요? [2] 꽃빼고보더양 2012-01-14 563
43681 스탠스넓이질문좀 앙앙 2012-01-14 456
43680 바인딩 다른걸로 질러야 할까요?ㅠ [5] 정적 2012-01-14 669
43679 중고 데크 팔려고하는데요.. 시세좀 잡아주세요~ file [2] 떵근ⓔ 2012-01-14 696
43678 FANATIC FTC LITE 데크 아시는분 없나요? [2] 수진짱 2012-01-14 861
43677 [고수님들 급질문이요] 여성용 바인딩 사용 관련 [2] aisha 2012-01-14 548
43676 하이원 맛집, 어디로 가세요? [1] 엘란월드 2012-01-14 1006
43675 바인딩각도에대해 [4] 비밀 2012-01-14 575
43674 어떤 장갑이 괜춘할까요??? file [12] 땅꼬맹위 2012-01-14 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