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0910 플랫킹 타고 있습니다 그리고 타본 데크들이 0708제레미 ,0809제레미, 0809이에로프로,0910팝스타 인데요

스펙이 173/60 입니다.

첫째 제 실력이 미천한것이 문제겠지만 다들 좀 무겁단 느낌이 들었었는데요 물론 라이딩은 다들 괜춘했습니다만

펌핑계열 트릭시 무겁단 느낌이 들어서 컨트롤이 버겁단 느낌이 들었어요.

그러다 눈에 들어온게 넵썸 에보인데요 타온 데크들이랑 비교 했을때 어떨까요??

무게가 제일 관건입니다. 제가 150이나 151을 타는데요 148까지 내리면 어떨까 생각도 듭니다 

도움부탁드립니다. ㅠ

엮인글 :

전투보더_927089

2012.01.15 05:08:42
*.2.33.225

저도 네버썸머 데크 사용하고 있습니다[PROTO CT요]

 

네버썸머 에보나 PROTO CT가 탄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펌핑계열의 트릭시 무리없이 컨트롤 하실수 있을듯 싶네요..

 

사이즈는 150~152 사용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148구입하시면 후회하실수도...

요엘

2012.01.15 05:37:19
*.234.218.154

60이시면 148도 괜찮은 길이라 생각됩니다
148이한계체중이 68정도이니깐요 ㅎㅎ

리키Lee

2012.01.15 07:43:20
*.165.242.23

짧게 타시는건 그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06
43705 [도와주세요~] 왜 구피로 하면 쏠리는지 궁급합니다. [2] 러브핸들 2012-01-15 568
43704 닉슨헤드셋어때요? 착용감 [1] ㅇㅇ 2012-01-15 666
43703 작성자 본인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데크고민 2012-01-15 391
43702 오늘 성우 심철은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2] ivyera 2012-01-15 505
43701 정말 초보입니다 토우사이드턴이 너무 불안해요. [6] fiercest 2012-01-15 643
43700 바인딩폭조정하고 결합후 데크에 바인딩고정 나사구멍 노출 [6] 수원인데 2012-01-15 672
43699 장비 구매 질문 합니다 [4] 영무이 2012-01-15 530
43698 초급,초중급자가 이용하기 좋은 스키장 추천해주세요. [7] althsi 2012-01-15 1034
43697 작성자 본인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althsi 2012-01-15 626
43696 용평리조트를 가려하는데 초행길이라 몇가지 질문드립니당 [4] 피자 훅 2012-01-15 617
43695 고글이.... 괜찮을까요ㅠㅠ [2] 뿌니뿌니 2012-01-15 560
43694 버튼 커스텀X에 비닐이 씌워져있는데.. [4] 크로미아 2012-01-15 649
43693 이런 트릭이 가능한가요? [2] 알려주삼... 2012-01-15 639
» 데크 비교 부탁드립니다 [3] 볼빠알간 2012-01-15 615
43691 고글 시야 문의 드릴게요! [6] 양본능 2012-01-15 816
43690 루디스장갑.... [4] 김기주_954788 2012-01-15 614
43689 라이딩70트릭30 데크추천좀 [1] 로저후에르타 2012-01-14 621
43688 부츠 사이즈 질문... Nain 2012-01-14 588
43687 레드 헬멧 사려고하는데요... 추천좀해주세요 [4] 건강아빠 2012-01-14 561
43686 스텐스이동시 질문입니다 [1] 사마리아인 2012-01-14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