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런 트릭이 가능한가요?

조회 수 641 추천 수 0 2012.01.15 00:26:34

그라운드트릭에서 쎄븐을 돌릴때 그립을 잡고 돌릴수가있나요?

휘팍의 어떤 동호회에선 다들 그렇게 돌린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여성분들도 다돌린다던데 .....제가 휘팍베이스가 아니라서......휘팍에서 보신분 계신가요?

엮인글 :

습설이조아

2012.01.15 03:20:09
*.80.42.38

동영상으로 봤으면 좋겠네요...둔턱도 아니고 그라운드에서 쎄븐그랩이라니...

호이테

2012.01.15 07:45:21
*.234.196.95

입으론 뭘못할까요...동호회에서 한사람도아니고 동호회원 다 돌린다는 거에서 신빙성이 확떨어지는데요ㅋㅋ 걍 농담아닐까요 휘팍에 보더가 하도 많아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50
43711 헬멧 사이즈 질문입니다 [3] 팝콘이조아 2012-01-15 578
43710 카빙턴시 질문... [2] 개객기 2012-01-15 575
43709 바인딩 각도 질문입니다 답변좀해주세요..ㅜㅜ [1] 플랜B 2012-01-15 359
43708 장비 구매 file [3] 내사랑깜몽이 2012-01-15 582
43707 에덴벨리는 타시즌권자 할인없나요? [2] 에덴 2012-01-15 648
43706 원정 갈때 장비는? [4] 곰보 2012-01-15 620
43705 [도와주세요~] 왜 구피로 하면 쏠리는지 궁급합니다. [2] 러브핸들 2012-01-15 568
43704 닉슨헤드셋어때요? 착용감 [1] ㅇㅇ 2012-01-15 666
43703 작성자 본인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데크고민 2012-01-15 391
43702 오늘 성우 심철은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2] ivyera 2012-01-15 506
43701 정말 초보입니다 토우사이드턴이 너무 불안해요. [6] fiercest 2012-01-15 644
43700 바인딩폭조정하고 결합후 데크에 바인딩고정 나사구멍 노출 [6] 수원인데 2012-01-15 672
43699 장비 구매 질문 합니다 [4] 영무이 2012-01-15 530
43698 초급,초중급자가 이용하기 좋은 스키장 추천해주세요. [7] althsi 2012-01-15 1034
43697 작성자 본인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althsi 2012-01-15 626
43696 용평리조트를 가려하는데 초행길이라 몇가지 질문드립니당 [4] 피자 훅 2012-01-15 618
43695 고글이.... 괜찮을까요ㅠㅠ [2] 뿌니뿌니 2012-01-15 560
43694 버튼 커스텀X에 비닐이 씌워져있는데.. [4] 크로미아 2012-01-15 650
» 이런 트릭이 가능한가요? [2] 알려주삼... 2012-01-15 641
43692 데크 비교 부탁드립니다 [3] 볼빠알간 2012-01-15 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