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시즌 첫장비 구매후 열심히 연구하며 배우고있는 초보 보더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저는 레귤러로 타고있는데 스위칭라이딩을 위해서 반대쪽발인 오른발을 앞에두고 차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오른쪽 발을 앞에두면 발이 자꾸 힐쪽으로 돌아버리네요..

 

데크는 오피셜 158 이고요 카르텔 바인딩 입니다 . 셋팅은 센터홀에서 양쪽으로 한칸씩 이동시켰구요,

 

바인딩은 15도 - 12도 입니다. 오른발 바인딩 하이백은 힐엣지와 수평으로 조절했구요.

 

레귤려 라이딩은 크게 무리 없이 되는데 이상하게 구피로 타고 힐턴을 하면 산을 타고 올라가 버린다거나 합니다.

 

힘이 더 들어가서 그러는건가요? 아니면 장비 셋팅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1)  장비 셋팅이 잘못되었나요?

 

2) 장비셋팅의 문제가 아닌 저의 문제는 무엇인가요?

 

3) 장비 셋팅으로 보완할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헝그리보더님들의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들 안전라이딩 하시고요~

 

 

 

엮인글 :

전투보더_927089

2012.01.15 04:59:56
*.2.33.225

장비 셋팅의 문제는 아닌것 같구요..

 

저도 구피 연습할때 힐턴하면 이상하게 산을 타더라구요...

 

구피 타는 셋팅을 하고 구피로만 먼저 타시는게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저도 구피 셋팅을 하고 연습을 해보려구요^^;;  구피 넘 어렵죠..ㅜㅠ

리키오빠

2012.01.15 22:54:06
*.23.250.71

왼발에 힘주셔서 그래요 구피 역시 앞발(오른발)에 힘주고 타도록 노력하세요

후경주지 말고 전경주시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66
» [도와주세요~] 왜 구피로 하면 쏠리는지 궁급합니다. [2] 러브핸들 2012-01-15 568
43704 닉슨헤드셋어때요? 착용감 [1] ㅇㅇ 2012-01-15 666
43703 작성자 본인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데크고민 2012-01-15 391
43702 오늘 성우 심철은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2] ivyera 2012-01-15 505
43701 정말 초보입니다 토우사이드턴이 너무 불안해요. [6] fiercest 2012-01-15 643
43700 바인딩폭조정하고 결합후 데크에 바인딩고정 나사구멍 노출 [6] 수원인데 2012-01-15 672
43699 장비 구매 질문 합니다 [4] 영무이 2012-01-15 530
43698 초급,초중급자가 이용하기 좋은 스키장 추천해주세요. [7] althsi 2012-01-15 1033
43697 작성자 본인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althsi 2012-01-15 626
43696 용평리조트를 가려하는데 초행길이라 몇가지 질문드립니당 [4] 피자 훅 2012-01-15 617
43695 고글이.... 괜찮을까요ㅠㅠ [2] 뿌니뿌니 2012-01-15 560
43694 버튼 커스텀X에 비닐이 씌워져있는데.. [4] 크로미아 2012-01-15 649
43693 이런 트릭이 가능한가요? [2] 알려주삼... 2012-01-15 639
43692 데크 비교 부탁드립니다 [3] 볼빠알간 2012-01-15 615
43691 고글 시야 문의 드릴게요! [6] 양본능 2012-01-15 816
43690 루디스장갑.... [4] 김기주_954788 2012-01-15 614
43689 라이딩70트릭30 데크추천좀 [1] 로저후에르타 2012-01-14 621
43688 부츠 사이즈 질문... Nain 2012-01-14 587
43687 레드 헬멧 사려고하는데요... 추천좀해주세요 [4] 건강아빠 2012-01-14 560
43686 스텐스이동시 질문입니다 [1] 사마리아인 2012-01-14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