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일욜 야간에 제우스3에서
꼬맹이 스키어가 직활강 쏘면서
옆으로 아슬아슬하게 비켜가길래

'느 아부지는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시간에 니가 직활강 하게 놔두노! ?'
하고 생각했는데...

걔네.아부지........
걔옆에서 똑같은 포즈로
둘이 나란히 쏘면서 가드라구요...
응꼬를 하늘로 치솟게하고 폴을 겨드랑이에 끼고는...
쏜살같이 멀아지는 부자를 걍 바라보고만 있었네요...;;

야간이라 낮보다 한산하긴 했지만
그래도 슬로프에 시람이 꽤 있었는데
애한테 참 좋은거 가르친다 싶었다능;;;
엮인글 :

홍차우유

2012.01.16 18:59:59
*.189.124.101

애들 하는거 보면 부모님도 똑같은 ...

SUPER STAR

2012.01.16 18:59:02
*.214.142.50

응꼬를 하늘로 치솟게하고 폴을 겨드랑이에 끼고는...
쏜살같이 멀아지는 ...............






스키점프 출전하나봐요 ㅎ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652
44412 돌잔치 이벤트 선물 [14] Gatsby 2012-01-16   1120
44411 휘팍 동호회 생활 해야겠네요. ㅋㅋ [1] 하이엔드 진영 2012-01-16   598
44410 양지 식당밥이 맛없다고 항의할수도 없고 [24] 잎양 2012-01-16   544
44409 으어.. 배터지고.. 토할꺼같아요... ㅠㅠ [12] Sibil 2012-01-16   383
44408 아 회춘한 느낌!!!!!!!!!! file [21] 해일로 2012-01-16   658
44407 현직 휘팍 곤도라 안입니다 [4] Darimee 2012-01-16   462
44406 즐건 주말?? [1] 자연사랑74 2012-01-16   410
44405 저 여자한테 사기당했어요 ㅠ [24] CoolPeace 2012-01-16   1367
44404 성우 파이프를 없앤다는 소식을 접하고.... [19] Gatsby 2012-01-16   1104
44403 아이고 어깨 무릎 팔 다리야.... [1] 달려라 희동이 2012-01-16   337
44402 우리나라에서 하프파이프를 탄다는것... [16] sangcomsnow 2012-01-16   1051
44401 낼 장갑사러 학동 성지를 갈까 합니다ㅋㅋ [6] 발업찔럿 2012-01-16   458
» 혼자타는 꼬맹이들만 비매너인건 아님 [2] 무이무이 2012-01-16   419
44399 16~20일 용평에 계신 라이더분들중에 [3] trixtor 2012-01-16   402
44398 전 앉은뱅이?입니다.ㅠ.ㅠ [20] 별다방미스조 2012-01-16   536
44397 하아...... [4] ㅅㄹㄴㄷ 2012-01-16   389
44396 하이원 내 보드.. [3] 바람슝 2012-01-16   469
44395 혼자만에 생각... [4] 카야 2012-01-16   334
44394 지난주 하이원 금요일 후기 [3] houdini 2012-01-16   411
44393 이런 멍청이!! [18] v릴로v 2012-01-16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