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felicemall6435_7007.jpg 하의 진그린색 살려고 하는데

 

위에 빨간 패딩(올 빨강)입으려고요 어울릴까요?


골베엥이

2012.01.16 23:23:16
*.75.13.227

네 올빨보다는 안에 흰색 롱톨티 입어주시면 이쁠거같은데 밋밋하지않고 ... 그냥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스타일

2012.01.17 00:10:22
*.12.167.104

이쁠꺼에요~

ahshs

2012.01.17 10:55:51
*.196.235.142

이쁠거같아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29
44051 하이원 슬로프 코스 좀 짜 주세요... [6] 워커 2012-01-17 756
44050 부츠하고 바인딩 체결후에... 부츠가 들린다면?? [3] 궁금해요 2012-01-16 560
44049 그트와 역캠이 180 360 관계가 있습니까? [3] 그트 신입생 2012-01-16 828
44048 무주 질문요 리프트권. [6] 드리프트윙 2012-01-16 708
44047 버튼 바인딩도 정품등록 할수잇나요? [1] 크로미아 2012-01-16 482
44046 라이딩 토턴시 어깨를 열고? 닫고? [6] ㅎㅇㅍ 2012-01-16 942
44045 어반어휑 워싱 데님요.. 수용성 2012-01-16 489
44044 뒷판에 네모란 쇠판으로 로고 새겨진 자켓이 어디껀가요? [1] 자켓 2012-01-16 564
44043 산체스가 진짜 그트하기 좋은 데크인가요 ?? [7] GOdolsZZZ 2012-01-16 841
44042 서울 근교 갈만한 스키장은 곤지암? [6] KINO2 2012-01-16 625
44041 뉴프라이드 09년식 데크 들어갈까용? [3] 슬래어 2012-01-16 656
44040 고글 추가 렌즈구입하면 어떻게 가지고(보관) 다니시는지요?? [2] 겨울겨울겨울 2012-01-16 529
44039 슬라이딩 턴 잘하시는 분 봐주세요?>< [3] 통영멸치 2012-01-16 638
44038 여성보더분들 가방메시고 타시는분들~ [1] 우주용사 2012-01-16 684
44037 보드장갑 어디가 많나요? [1] arhplus 2012-01-16 585
» 보드복좀 봐주세요... file [3] 철운의양 2012-01-16 658
44035 남자 데크길이좀 알려주세요? [2] 깡규 2012-01-16 432
44034 스키보험중에 단체로 가입할수있는 보험있나영 [2] 피자 훅 2012-01-16 378
44033 이정도면 애폭싱해야 되나요? file [5] 늘상한가 2012-01-16 626
44032 릴레이 프로 고무~ [1] 검생이 2012-01-16 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