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 ics테크에 디크스 끼고 플럭스바인딩 결합시키려는데

 

중고로 바인딩값  1011 rk30 20만원 디스크값 5만원 하면 중고가 25만원인건데..

 

이가격주고 살만한 메리트가 있을까요? 급하긴 한데..

엮인글 :

┓푸른바다┏

2012.01.19 10:36:07
*.5.189.193

써도 상관은 없는데. ICS데크가 아깝긴한데요

EST바인딩이 더 효과적이죠.

용평보살

2012.01.19 11:57:27
*.246.100.100

est바인딩 안끼시면 다소 힘전달에 차이가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87
44486 이번주말에 눈이오면, 스키장은 어때요? [25] 부산RVF 2012-01-19 840
44485 역캠버로 시작했는데 롬에이젼트 or 롬에이젼트 락커 선택 고민... [7] 채리필터 2012-01-19 772
44484 휘팍 술집 [6] 올시즌휘팍~ 2012-01-19 882
44483 프리스타일 보드의 재미는....라이딩? 트릭? 기타등등.. [17] NS싼타 2012-01-19 817
44482 음...이걸 사야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입니다. [3] 쵸짜라이더 2012-01-19 671
44481 살로몬 오피셜 데크 사이즈문의영.. [3] 로렌짱 2012-01-19 362
» ics데크에 플럭스바인딩 괜찮을까요? [2] 더블유 2012-01-19 692
44479 오클리 크로우바 렌즈 교체 궁금해요 [1] 왕초보_v 2012-01-19 592
44478 상체 로테이션 시 골반... [6] 헥토르 2012-01-19 727
44477 짧은 라이딩용 데크 없을까요..ㅠㅜ [9] 호빛보더 2012-01-19 615
44476 오피셜 라이딩???어때요?? [6] 오잉~ 2012-01-19 819
44475 프레스와 익스텐션 궁금점 [7] 비매너 2012-01-19 583
44474 중상급 카빙시 힐턴 털리는 증상!!! [19] 널바라기~ 2012-01-19 1528
44473 킥오프가는데 과연 보딩을 할수있을까욤ㅋ 눈뽀~ 2012-01-19 760
44472 지금 팝스타 쓰고 있는데요 라이엇과 그립에 정보가... 프레디오버 2012-01-19 584
44471 휘팍 파이프는...... [1] anidifranco 2012-01-19 626
44470 보드복 2월 할인율 쫌...^^ [4] JussiOksanen 2012-01-19 621
44469 알리는 언제 쓰나요?? [15] 꿈을꾼후에 2012-01-19 829
44468 서울에서 비발디 가는 길 질문좀... [5] 대명 2012-01-19 615
44467 어제 베어스 다녀오신 분??^^ [3] 꿈을꾼후에 2012-01-19 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