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http://xxlstyle.com/xe/news/143825

 

xxl에서 이벤트 하던데... 선물은 무려 35가지..그러나...

 

응모자는 2분...

 

단 인증샷 올리는 이벤트..^^

 

전... 지방이라..힘들어서..ㅠㅠ

 

 

엮인글 :

꼬부랑털

2012.01.19 11:02:40
*.118.86.77

클릭한김에 샵 구경하는데 건담고글 파네요 ㅋ

웃지마아퍼

2012.01.19 11:07:56
*.168.136.187

엉덩이로 타도 된단 말이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29
44878 럭셜보더 참 잼있는 사람 [1] 하루 2012-01-19   596
44877 January님에 의해 게시글이 묻고답하기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올시즌휘팍~ 2012-01-19   415
» 성우에서 타시는분들 선물 받으세요~ [2] 출장안마사 2012-01-19   501
44875 슬럼프인가봐요 ㅠㅠ [17] 땅꼬맹 2012-01-19   452
44874 강원도 오늘 심야 날씨 ㅜㅜ 몽샐통통 2012-01-19   349
44873 꼴볼견 사람유형 [12] 재수바가지 2012-01-19   619
44872 고민고민열매 [3] 앙쟁 2012-01-19   410
44871 스키강습받는 사람들과 시즌권 리프트권자들의 차이 [33] 황매룍 2012-01-19   1395
44870 어제 헝글질하다가 급히 필받고 휘팍 심백타러 딱!! 갈라했는데! [3] 미X토끼 2012-01-19   450
44869 큰일났습니다!!! [9] AGSerieux 2012-01-19   386
44868 지킬박사와 메쏘드 [21] Method 2012-01-19   508
44867 럭키 가아이!! [5] 꽃꽂았어요 2012-01-19   395
44866 무상 증여 이벤트조차... ㅠ.ㅠ!!! [10] Jekyll 2012-01-19   447
44865 !!!!!!!!!!!!!!! [6] 파주보더 2012-01-19   406
44864 비오는데 ㅠㅠ [2] Iboarder 2012-01-19   376
44863 셔틀버스 유감 [11] pepperstory 2012-01-19   537
44862 강아지 불태우는 영상 이제야 봤네요.ㅠㅠ [33] 맥스BONG 2012-01-19   1594
44861 어제밤 같이 타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3] 나는정설불도저 2012-01-19   420
44860 셔틀버스 자리맡기 [30] 진샹 2012-01-19   1137
44859 아놔 레알... [1] 황제보딩원츄 2012-01-19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