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간 떙보딩 후 들어와서 후기 남깁니다^^
현재 용평의 야간 설질,, 그야말로 감동입니다.ㅠ
정설을 했으니 파우더라고 할수는 없지만...개인적으로 자연설은 한번 정설을 하고 난 직후가 보딩하기엔 최적의 상태인 것 같습니다.
오늘 용평엔 세벽부터 지금까지 하루종일 눈이 내렸습니다..
0도~영하 1도 간당간당한 기온땜시 비로 바뀌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다행이 종일 눈이 내렸습니다.
그러나 최고 25cm의 대설이 내릴거라는 구라청의 예보는 보기 좋게 빗나가고 싸락눈만 날리면서 베이스는5cm, 렌보,골드쪽은 10cm정도 적설에 그쳤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더 좋았던것 같네요..ㅎㅎ
자연설이 뭉치면서 군데군데 자연모굴을 형성하긴 했지만 내린눈의 양이 많치않아 통통통~즐기면서 탈수 있는 정도였구요^^;
싸락눈이어서 시야를 크게 방해하지도 않았습니다..
렌보 파라다이스는 경사가 가파른 구간이 거의 없어 그나마 뭉친구간도 별로 없이 파우더 설질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구요..렌보메인,레드는 모굴이 형성된긴 했으나 전반적으로 파우더 였습니다.
야간 땡보딩 시작하자마자 골드로 넘어갔는데...갠적으로 올시즌 설질중 최고라 느꼇습니다..
막 쏘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데크가 잘 안나간다고 느끼실수 있었겠지만... ㅋ
전 구름위를 나는 기분이었습니다..ㅎㅎ너무 푹신푹신~해서 넘어져도 안아팠구요..^^덕분에 카빙연습 열씸이 하다 왔네요
단 골드쪽 안개가 너무 짙어서 시야확보가 잘 안돼고 있습니다...타러 오시는 분들께선 참고하시구요.
현재 눈은 소강상태입니다..낼도,,,모레도,,,눈 예보가 있지만 많은 양은 안내릴것 같구요..오늘처럼 날리다 그칠것 같네요..
ㅠㅠ1M오길 바랬는데...,,,,,,,,,,,,,,,,..
암튼,
이상 용평 소식이었습니다^^ .
아~ 설질 좋다는 소식에 안심이네요~ 전 지금 셔틀에 앉아서 대기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