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데크를 결합했는데요.. 이상한부분이 있어요..

 

제가 몇번이고 정면에서보고 뒤집어서도보고 한결과 부츠센타가맞는듯합니다.

 

그런데...바인딩만을 놓고보면, 토우쪽으로 치우쳐있는데요..

 

혹시나 토턴할때 설면에 닿지않을까 걱정이네요...

 

헝글님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SAM_5149.JPG  0001.JPG 1234.JPG  

 

 

참고로 처음결합하는게 아니라  여러번탔었는데   어느날보니 센타가 완전 힐쪽으로 치우쳐있더군요..

 

그래서 오늘 대대적?공사를해보았어요.. 바인딩이 이상한건가...데크가이상한건가.. 부츠가희한한건가..

 

괜찮으면 이렇게한번 타볼려구요...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안전보딩하시구요~


KKK

2012.01.20 22:43:06
*.37.210.112

저는 레귤러구요  1번사진이 왼발정면샷

  2번사진은 토우쪽사진(공간이없어요..토턴할때 설면에 닿지않을까요..??)

  3번사진은 힐쪽..토우쪽에비해 공간이 있습니다. 그런데.......전체적인 센터는 맞습니다.  ------이게이해가잘안가요

리군

2012.01.20 22:51:15
*.246.78.170

저도 부츠기준센터잡으니 토쪽으로 한칼밀리더라구요 그정도면 토턴에걸릴염려는 없을것같네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03
44825 장갑끈 만들어 보신분??? [2] 럽수 2012-01-21 588
44824 스노보드 입문용 책같은거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6] 아니!!어떻... 2012-01-21 689
44823 데크 길이가 짧나요?? [7] sjpark 2012-01-21 788
44822 직활강 (?) 중심! [3] Yuru★ 2012-01-21 816
44821 내일 새벽 출발 양지vs오크밸리 ? 어디가 나을까요 [5] 치즈_932494 2012-01-21 947
44820 무주 리조트 셔틀버스 무료인가요? [2] 이마이쥐 2012-01-21 7913
44819 말라, 칼리버 사이즈좀 봐주세요. [1] 리플러 2012-01-20 569
44818 장비추전 [5] 중급큰형 2012-01-20 509
44817 일욜에 지산 야심들어갈라는데 사람 많을까요 ㅎㅎ [2] 엔트로피ㅋ 2012-01-20 380
44816 무릎통증 관련하여.. [4] ㅂㅅㄴ 2012-01-20 567
44815 오피셜이 끝판왕? [23] 이재환 2012-01-20 1127
44814 곤지암 낼 아침반은 무리일까요? [4] Jekyll 2012-01-20 624
» 바인딩결합상태...의문점(사진첨부) file [2] KKK 2012-01-20 629
44812 턴하고 질문 몇가지요~ [6] 아니!!어떻... 2012-01-20 625
44811 바인딩 이름 아시는분?? file [4] 낙엽16년 2012-01-20 533
44810 아고 에메한 질문 하나 할게요 ;; [3] 전투트릭 2012-01-20 604
44809 성우와 대명의 하프파이프를 비교해보았을때 [2] piper 2012-01-20 584
44808 밴딩턴 질문입니다..(다이나믹숏턴) [4] 아침이슬@ 2012-01-20 670
44807 캘리포니아 lake taho 스키장 가보신분 계신가요? [6] 노스윈드 2012-01-20 648
44806 센터링을 맞추었는데 프레스가 명확하게 안들어갈때... [1] Passionist 2012-01-20 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