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를 하나질럿는데 살로몬 플랫지250을 하나질럿는데

바인딩은 어떤싸이즈랑 어떤게 궁합이좋은가요??

바인딩추천도 감사해요

엮인글 :

소리조각

2012.01.26 22:58:56
*.164.219.196

같은 살로몬제품으로는 릴레이프로나 치프정도면 좋을거같네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유니온 컨택 추천합니다. 250이면 M쓰시면 될듯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60
45666 11/12 엑시트 보호대 [6] 엑시트 2012-01-26 667
45665 추운날 데크가 안나가네요?? [7] 에드월드 2012-01-26 651
45664 트릭할때 질문이요 [7] 땅꼬맹위 2012-01-26 579
45663 보드 레귤러 스핀 질문점요~ [1] 배이비샴푸 2012-01-26 379
45662 살로몬 칼리버 바인딩사이즈 질문 [3] 16년째솔로... 2012-01-26 541
45661 보드탈때 아이폰 유저님들! [16] 아빠쟤눈먹어 2012-01-26 634
» 바인딩 부츠조합 질문좀여 [1] 불량나귀 2012-01-26 604
45659 힐턴이 잘안되요.........ㅜㅜ [6] 복학생님 2012-01-26 625
45658 휘팍패키지 질문이요 [1] 이미늦은거같아 2012-01-26 347
45657 토턴시~~ [6] 연탄이 2012-01-26 597
45656 never summer raptor, salomon F4.0에 바인딩 문의 입니다 [2] 명서동얼룩말 2012-01-26 961
45655 주중 지산 리프트권 할인 문의 [2] NewBie_Boarder 2012-01-26 659
45654 고글 어디에서 사야하나요 ㅠㅠ.. [6] 보오오드으 2012-01-26 612
45653 데크 바인딩 부츠 질문좀요 ..ㅜㅜ [3] 하라균 2012-01-26 669
45652 여자 데크 요거중에 콕콕 찍어주세요!! [522] 하이원앓이 2012-01-26 692
45651 너비스턴 자세가 ㅠ.. [8] 보오오드으 2012-01-26 592
45650 전향각 타시는 분들이요........질문좀요..... [16] 하드뎈 2012-01-26 823
45649 곤지암터미널에서 성남나오는 버스요 [2] MiYa868 2012-01-26 931
45648 휘닉스파크 장비렌탈과 리프트권 구매 [4] 휘팍할인 2012-01-26 561
45647 [지산] 금요일 심야 vs 토요일 주간 vs 토요일 심야 [3] snowflakes 2012-01-26 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