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natu
nesara
wing
이렇게 등판 우측상단에 필기체로 써있고
다이아몬드 그림 그려져있던데(볼컴 로고와는 달리 좀 더 납작한 형태)
검색해봐도 안나오네요
 
아까 물어봤더니 진짜 몰라서 묻냐고 물어본 분이 있던데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예요.
아시는 분 가르쳐주세요 ㅠㅠ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08
46172 살로몬바인딩 빨래판 닳는 문제. [5] 바인딩 2012-01-30 686
46171 살로몬XLT에 적합한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5] BrianK 2012-01-30 839
46170 보호대 듣보잡이랑 유명한거 차이 많이나요? [13] 보호대 2012-01-30 906
46169 고프로 카메라 살려고하는데요 [3] 따부기 2012-01-30 641
46168 휘팍 첫원정 질문드립니다! [6] 이꼬이꼬 2012-01-30 657
46167 데크문의 [1] Pappa 2012-01-30 629
46166 보드복도 혹시 짝퉁이 있나요?? [3] 보드탑니다 2012-01-30 629
46165 용평원정 질문있습니다. [5] Booh 2012-01-30 550
46164 데크와 바인딩바닥 사이에 눈이 끼였는데요 좀 황당하네요 ㅡㅡ file 메르세데스` 2012-01-30 563
46163 유니온 바인딩 쓰시는분들... [5] 쭌's 2012-01-30 633
» natunesarawing 이란 보드복브랜드 있나요?????????????????? 현기증나 2012-01-30 674
46161 테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잠을 못이루겠어요.. [1] KOFFEE 2012-01-30 545
46160 오늘 구입한 커스텀X 가 단한번도 제대로 못타보고..ㅜㅜ file [22] 규~* 2012-01-30 1240
46159 1011롬390바인딩 중고적정가격은? [3] 987456 2012-01-30 823
46158 초보 보드세트 추천좀 해주세요 [3] 초특급초보 2012-01-30 666
46157 선글라스 질문 [3] 김병코 2012-01-30 540
46156 살로몬데크에 안다고 생각하시는 보더분? [1] 인핏88 2012-01-30 627
46155 빨래판이 좀 크다고 생각되는데 문제가 없는지요? Passionist 2012-01-30 945
46154 이 데크 아시는분 file [5] stranger7 2012-01-30 617
46153 지산 쿠폰(그루폰에서 나온) 신분증 검사하나요? [2] 숱땡이워니 2012-01-30 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