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2393 |
| 46235 |
데크 사이즈 추천바랍니다.
[1]
|
아메바 |
2012-01-30 |
411 |
| 46234 |
앤썸 에이젼트 오피셜 커스텀x 알리바이 미추어버려요ㅜㅜ
[15]
|
헝그리남 |
2012-01-30 |
873 |
| 46233 |
스노우보드용 보호대 이거 어떨까요?
[8]
|
썬키스트트 |
2012-01-30 |
948 |
| 46232 |
몇가지 질문입니다.
[1]
|
MadKat5 |
2012-01-30 |
627 |
| 46231 |
이런 상황으로 충돌(?)하면 누가 더 잘못인가요??
[12]
|
떡집아들™ |
2012-01-30 |
665 |
| 46230 |
초보보더 데크&바인딩 문의
[3]
|
진짜슈퍼맨 |
2012-01-30 |
721 |
| 46229 |
버튼 바지 길이 문의 좀 드립니다..
[1]
|
단디해라 |
2012-01-30 |
511 |
| 46228 |
드레이크 바인딩 A/S 문의 드립니다~
[1]
|
난다보더 |
2012-01-30 |
647 |
| 46227 |
장비관련 문의 드립니다~~^^
[2]
|
bamtol |
2012-01-30 |
511 |
| 46226 |
어깨를 열기? 닫기?
[6]
|
엘리보이 |
2012-01-30 |
916 |
| 46225 |
부츠관련 문의드립니다
[3]
|
김영수v |
2012-01-30 |
469 |
| 46224 |
강촌셔틀요
[2]
|
DDDD |
2012-01-30 |
496 |
| 46223 |
ROME 바인딩 나사에 맞는 드라이버 추천 해주세요.
[3]
|
비밀 |
2012-01-30 |
652 |
| 46222 |
데크길이 질문드려요~
[3]
|
^^ |
2012-01-30 |
688 |
| 46221 |
데크 추천 좀 부탇 드립니다.
[1]
|
쭌~☆☆ |
2012-01-30 |
562 |
| 46220 |
발바닥이 아픈 분은 없나요?
[7]
|
땅꼬마보더 |
2012-01-30 |
849 |
| 46219 |
갑자기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시즌권 빌려쓰다 걸리면?
[8]
|
간쥐보딩 |
2012-01-30 |
1004 |
| 46218 |
고글 2개중에 골라주세요~
[19]
|
땅그지다잉 |
2012-01-30 |
577 |
| 46217 |
중고로 막보드셋은 언제쯤 사는게 저렴할까요?
[7]
|
라라라랄 |
2012-01-30 |
624 |
| » |
btm wr vs 넵썸 evo
[5]
|
who? |
2012-01-30 |
924 |
둘다 좋은 데크인데 뭘 고민하십니까~ 조금이라도 끌리는쪽으로 지르세요. ^^
좀더 고민스럽게 해드리자면 파크피크는 어떠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