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 원정을 가보려고 하는데

 

타사시즌권 버스+리프트 할인 패키지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런데 성우심철 시즌권으로도 가능한건지요?

 

 

알고계시면 답장좀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1박으로 셔틀타고 갈생각인데

 

인근 민박에서 남자 셋이 묵을만한곳을 찾는데 5만원으로 구해질까요..-_-;;

 

픽업도 해주면 좋으련만.....

 

혹시 인근 숙소도 아시는분 추천좀 부탁드려요 ^^ 남자셋이라 씻을공간과 이불덮고 잘수만 있으면 됩니다. ㅋㅋㅋ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05
46554 시애틀에서 보드장비 사는거에 대해서 [3] 이미있는닉네임 2012-02-01 617
46553 11/12 rome artifact rocker 153 vs 11/12 bataleon evil twin 154 ?? [7] chrige 2012-02-01 822
46552 0506연식 바인딩과 부츠.. 쓸만할까요? 172/53 [1] 양념고추장 2012-02-01 735
46551 장갑 사이즈 질문 드려요, ㅋ [2] 나도몰라요 2012-02-01 615
» 용평 타사시즌권 할인패키지 성우심철시즌권도 되나요? 낙엽만세시간째 2012-02-01 658
46549 오크벨리 리프트탈때 데크장착해야 하나요?? [8] 미수다 2012-02-01 600
46548 여자사람 데크질문입니다 [4] 브루스추는... 2012-02-01 539
46547 가난한 초보에게 도움을 부탁드려요...ㅜㅜ [11] Soyou율 2012-02-01 812
46546 톨후드 흰색 때 잘타려나요??? [12] 핑크래빗눈... 2012-02-01 767
46545 데크 사이즈 질문여 ㅠㅠ [3] 밍즈 2012-02-01 585
46544 시즌 막바지인데 데크 사도 될까요;;; [7] 뿌라스 2012-02-01 630
46543 피덱싱 하면.. [1] edge_800015 2012-02-01 1048
46542 지산 양지 IC에서 나와서 골프장 건너가는 지름길 내일 상태 어떨까요? [3] 거북이와두... 2012-02-01 632
46541 아이피 차단관련 문의자에게 물어보라는.... [1] 뱅뱅™ 2012-02-01 477
46540 데크 2cm차이면... [5] Likejazz 2012-02-01 755
46539 오늘 학동다녀왔습니다 오피셜/아틀라스/플렛지/포스 [1] 김코난인데 2012-02-01 664
46538 장갑 질문이요.. [2] 장갑사게여 2012-02-01 566
46537 디미토 A/S 어디서 받나요?? [2] 알파인-고수 2012-01-31 777
46536 32부츠 수리? 수선? 어디서 가능한가요? [1] ㄱㄴㄷ 2012-01-31 716
46535 데크선택 마지막으로 질문드려요(사진유) 한번 도와줍쇼 file [16] real-boarder 2012-01-31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