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4ca657ffc7b9bc4b2fccf33b53194b3.jpg 얘는 이름이 뭔가요?

 

바인딩이 연결해서 데크 어깨에 메고 다니는 거요 ㅋㅋ

 

뭐라 검색해야 될지 모르겠네요;;ㄷㄷ


별과물

2012.02.01 17:07:52
*.70.222.74

본문삽입해주세요.


어께걸이데크밸트라네요.


http://www.dakon.co.kr/

서개또

2012.02.01 17:12:14
*.225.82.88

아 본문 삽입을 안했군요;;

 

헝글에 간만에 글쓰는거라 깜빡했어요 ㅠ

 

 

서개또

2012.02.01 17:20:09
*.225.82.88

하아 품절 ㅠ

 

bamtol

2012.02.01 17:40:31
*.37.23.228

오 괜찮을듯.... 그런데 품절.ㅠㅠ

융프라우산맥

2012.02.01 18:57:40
*.165.242.23

뎈벨트

말벅지

2012.02.01 20:05:50
*.46.134.116

아~ 나 이거있는데~ 거의 안씀~ ㅋㅋ 근데 조금 멀리갈때 아주좋아요~ 허리에 둘러매고 나중에 데크에 걸어서 이동

뿅마니

2012.02.02 00:28:20
*.234.43.61

ㅡㅡ; 이걸 왜돈주고 사는지..

 

다들 데크 가방 있죠??거기있는거로 사용하시면 되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51
46664 하이원 내부 렌탈샵 1박2일 보드 렌탈비용이 얼만인가요? [4] Barahime 2012-02-01 964
46663 보딩후 장딴지 쓸림 현상? [2] 서개또 2012-02-01 594
46662 바인딩 각도 3도가 이렇게 틀린건지여??!! [12] 카오스21 2012-02-01 1162
46661 저.,...포인트..ㅡ.ㅡ^ [3] ♥shu 2012-02-01 523
46660 172cm 에 몸무게 68 인데 데크 길이 몇으로 해야하나요?! [10] 포토두 2012-02-01 559
46659 스탠스 폭 바꿧는데 좀 알려주세요~ [2] 너머지지말자 2012-02-01 641
46658 하이원 초등학생 렌탈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삼촌사랑조... 2012-02-01 639
46657 플럭스 ds30 파는곳.. 30만원선... ㅠ [4] 맥심123 2012-02-01 587
» 이런건 이름이 뭔가요? file [7] 서개또 2012-02-01 629
46655 스키장 언제까지 운영하나요? [7] 로저후에르타 2012-02-01 800
46654 데크 브랜드별 특성이 있을까요? [2] swyulm 2012-02-01 522
46653 1213 데크 카달로그 볼수있는곳 좌표좀.. [3] 로저후에르타 2012-02-01 586
46652 2월말에 갈수있는 스키장 추천좀 부탁드릴께요. [5] 메시2 2012-02-01 628
46651 바인딩,데크,부츠 구입했어요.. 잘산건가요 ? [3] 뽈록셔니 2012-02-01 838
46650 지산 셔틀버스도 중간에 휴게소 들르나요? [4] 트위기 2012-02-01 647
46649 Technine 테크나인 바지 질문 [1] 안녕뽀도도 2012-02-01 962
46648 토요일 주간 여자 둘이 가기에 지산or양지 어느곳이 더 나을까요? [9] 왼쪽눈 2012-02-01 626
46647 론리보더님에 의해 게시글이 묻고답하기으로 이동되었습니다. 호쟌 2012-02-01 404
46646 BS360 돌릴때 시선은 어디에 두어야 하나요? [4] 카빙하는날까지 2012-02-01 815
46645 시즌권 선택 성우vs휘팍vs지산 오디로?! [11] 설인28호 2012-02-01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