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직 스케이팅은 잘 못하는데 혹시 바인딩 안채우면 못타는 슬로프 있는지좀 알려주세요ㅠㅠ

엮인글 :

MiYa868

2012.02.05 22:27:22
*.103.6.218

성우는 현재까지 바인딩안채운다고 못타게 하지는 않아요~

ㅇㅇ

2012.02.05 22:24:38
*.142.188.87

성우는 그냥 태워 줍니다...

냐옹™

2012.02.05 23:53:05
*.226.220.122

없어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0
47331 하체로테이션. 질문좀요.. [1] 보오오드으 2012-02-05 555
47330 시그널 파크 라커 vs 스케이트 바나나 [11] DER 2012-02-05 846
47329 버튼백팩 사이즈 질문이요~ [2] 버튼가방 2012-02-05 614
47328 엣지 쪽 베이스가 허옇게 뜨는 현상...왁싱에 잘못된 부분이? [8] 말초보더 2012-02-05 827
47327 캐피타 인도어 데크길이 및 조합 질문이요... [4] 라노 2012-02-05 548
47326 요즘같은 날씨에 밤샘 타면 많이 추우려나요... [7] 옴팡 2012-02-05 604
47325 리프트균형이 많이중요한가요 [8] ㄴㄷ 2012-02-05 654
» 성우 리프트 탈때 데크들고 탑승 못하는 슬로프 있나요? [3] ㅎㅎ 2012-02-05 866
47323 헝글 보더님들께 조언을 구합니다. file [1] inpix 2012-02-05 530
47322 스케이트바나나 어디가앞이에요? [11] 케인벨라스케즈 2012-02-05 842
47321 무주]] 깨끗한 팬션 추천 부탁드립니다... [1] 굼뱅이보더 2012-02-05 620
47320 구겨진 보드복 어떻게 피나요? ㅠㅠ [2] 하이엔드 진영 2012-02-05 568
47319 바인딩 치프. 원래 조절시 드라이버로 안되나요?! [3] 이이 2012-02-05 785
47318 카빙턴의 고수님들께 여쭙니다... [7] 김크라운 2012-02-05 819
47317 바인딩이 약간? 풀리는 질문이요!ㅎ [11] 무주!!! 2012-02-05 593
47316 용평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낙엽으로 가도 되나요? ;;;;;;;;; [17] 메이큐우 2012-02-05 812
47315 역시킥커에서는.. 정캠vs역캠? [12] 역캠버 2012-02-05 812
47314 카빙 연습시작하면 바인딩 각도는요?!?! [8] 카빙타는 여자 2012-02-05 1004
47313 지산 야심권~ 양도->양도 가능한가요? [3] 헝그리받어 2012-02-05 956
47312 보딩이 끝난뒤 무릎이 아픈데요.... [7] 배고픈상태 2012-02-05 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