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ROME Shift 바인딩 10/11 을 이번 시즌에 처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자꾸 토우스트랩이 풀려서 질문 드립니다.
벌써 두 번째 샾 A/S를 받았습니다.
첫번째는 오른쪽 바인딩 하이백 조절 부분이 부서져서 샾에 있던 다른 바인딩 부품으로 교체 받았습니다.
두번째는 왼쪽 바인딩 토우 스트랩을 고정하고 있는 부분이 자꾸 풀려서 샾에서 다른 바인딩 부품(하얀색)으로
교체해주었습니다. 이전에도 이런 고장이 있어서 부품 교체를 해 주었더니 괜찮았다고 말씀하셨죠.
ROME A/S 센터에 가도 그 쪽 사람들도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는건 마찬가지다 라는 말씀을 하시면서
제가 급하다고 해서 하루만에 이렇게 교체해주셨습니다. 이전에도 이런 경우에 똑같이 해주었더니 괜찮았다고 하셨죠.
그런데 교체후에 당일 라이딩 중 또 토우 스트랩을 잡아주는 부분(교체한 부분)이 풀렸습니다.
라쳇 부분이 아니라 반대쪽 잡아주고 고정되어 있는 그 부분이 풀려있네요.
라이딩 하다가 풀려있는 제 바인딩을 보고 엄청 무섭더군요. 바로 라이딩 접었습니다!
사진이 작아 죄송합니다.. 토우스트랩을 잡고 있는 부분의 나사(징 같은 부품)가 옆으로 까여있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만 그랬는데 고장 후에, 교체 후에 타다보니 이렇게 징이 완전 훅- 밖으로 까였네요.
ROME A/S 센터에 가면 이런 부분이 수리가 될까요? 자꾸 풀리는건 저 나사(징) 때문일까요?
샾에서는 A/S 센터에 가도 이유를 잘 모른다는 이야기를 하셨는데.. 그래도 제가 샾을 거쳐서 A/S센터로 보내달라 해야겠죠?
요놈 때문에 매주 학동에 두번씩 가고 있네요. 가까운 거리도 아닌데 참 씁슬합니다..
질문을 요약하자면!
1. 토우스트랩 고정 부분이 풀리는건 사진처럼 밖으로 까인 나사(징 같은 부품) 때문일까요?
2. 저렇게 샾에서 부품을 임의 교체한 경우에 ROME A/S 센터에서 수리가 될까요?
(샾을 거쳐서 수리를 맡겨야 한다고 샾 직원분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답변 부탁드릴께요!
390보스 쓰는데요 저도 같은부분이 자꾸 풀립니다 한쪽은 괜찮은데 반대쪽이.. 뭐때문인가싶엇는데 흠..후기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