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서울 살로몬 as센터 전화번호랑 주소를 알고싶어요 ㅠㅠ

 

아시는분 좀 도움좀 부탁드릴게요~

 

천호동쪽에 있던거 같았는데 부탁드립니다 ㅠㅠ

엮인글 :

아머스포츠

2012.02.06 13:04:13
*.129.219.168

02-515-1318

무림콰당고수

2012.02.06 13:21:52
*.197.205.22

감사합니다 ^^

꿈을꾼후에

2012.02.06 13:04:48
*.197.129.212

515 1318 

길동 416-7 우주빌딩9층 901 호 입니다. ^^


무림콰당고수

2012.02.06 13:22:32
*.197.205.22

감사합니다~ ^^

하이하이~

2012.02.06 14:13:03
*.161.123.1

전화 거의 안되더군요... 시간 내셔서 직접 가심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14
47410 라이딩용 상급 뎈~ [9] 로긴해제됐... 2012-02-06 962
47409 177//63 의 데크길이? [5] Integral 2012-02-06 881
47408 토우턴과 바인딩센터 관계? [1] 열심이 2012-02-06 595
47407 곤지암 외부 렌탈샵 추천점 부탁드려여~:) [5] 사람이꽃보... 2012-02-06 934
47406 질문 11/12 유니온 FLITE_CYAN 바인딩 궁뎅사이드360º 2012-02-06 945
47405 하이원마운틴디럭스 평일요금은 무알콜_927220 2012-02-06 612
47404 롬에이젼트,릴프,말라 조합인데 갠찮나요 [1] 헝그리남 2012-02-06 621
47403 보더분들 중에 dslr 갖고 타시는 분 계신가요? [13] 낙엽기사1급 2012-02-06 621
47402 헬멧 질문!!!!!!!!!!!!!!!!!!!-_- [5] ☆겁쟁이☆ 2012-02-06 569
47401 데크 고민 살로몬 오피셜???XLT?? [8] 야무지게타... 2012-02-06 7203
» 살로몬 as센터 [5] 무림콰당고수 2012-02-06 2662
47399 부츠 255m에 바인딩 s 쓰시는분 있나요? [3] 보더~~ 2012-02-06 787
47398 여성보더분들 데크 뭐 쓰세요? [13] mr.kim_ 2012-02-06 851
47397 라이딩시 발바닥 통증.. [8] 미르가드 2012-02-06 959
47396 이 망할 겁 ㅠㅠ [4] 닉네임이아... 2012-02-06 792
47395 그린데이즈님 데크 길이가 얼마나 되는지요? [5] 땅그지턴 2012-02-06 836
47394 왁싱에 관해 여쭈어봅니다. [11] 대전촌놈 2012-02-06 628
47393 렌탈샵 .. Photostory 2012-02-06 590
47392 토턴과 힐턴 ( 두사진의 차이점은 알겠는데 영상강습과는달라서요..) file [4] 권또 2012-02-06 941
47391 숏턴시 다리의 힘분배에,,관하여 [2] YGGG 2012-02-06 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