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대 성우리조트를 가려고 하는데요 .. 위메프에서 양도하길래 받으려고 하는데 본인이 가야하는건가요?

아님 바코드 문자를 양도 받고 그냥 보여주기만 해도 되는건가요?

혹시 양도 받아보신분 답글 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27
48031 스노우보드 용어에 대한 질문입니다. [5] 한해라도빨... 2012-02-10 639
48030 테크나인 0910 mfm반딩 화이트인데용~ [1] 이의성 2012-02-10 812
48029 버튼커스텀반딩 질문용~~ [2] 이의성 2012-02-10 593
48028 보드타다가 넘어지면 속옷이 자꾸 찢어지는데요.... [14] 1111 2012-02-10 789
48027 업다운,상체로테이션이 카빙턴할때 꼭 필요(?)한가요? [8] 허접토끼보더 2012-02-10 948
48026 유니온 포스 바인딩 토 스트랩...ㅠ [2] 니체-* 2012-02-10 622
48025 광명(철산,하안) 분들 중에 대명 셔틀타고 다니시는 분? [2] DearLiar 2012-02-10 571
48024 현대성우 셔틀 질무니용~ [3] 헝그리뽐뿌인 2012-02-10 817
» 위메프 현대성우리조트 티켓 양도시 문제 희선1112 2012-02-10 624
48022 에보유저님 질문이요~~ [5] ZeRan 2012-02-10 627
48021 힐턴이 고민입니다..ㅠ 연습방법등..질문하겠습니다 [7] 슝슝슝보더 2012-02-10 656
48020 제 데크 캠버가 이게 정상인가요..? [10] kkkdg 2012-02-10 621
48019 킥만들고 탈곳 있나요? 헝그리부츠 2012-02-10 646
48018 급히 질문 올립니다. fa~fa~ 2012-02-10 622
48017 데크문의드립니다~ [1] 김세원 2012-02-10 621
48016 원포인트가 먼가요?? [11] 요용 2012-02-10 630
48015 데크 길이외 궁금한것들 질문.. 답변좀 부탁드려요 ㅠ file [10] 맹그맹그 2012-02-10 659
48014 학동 보드코** 차병원점 논현점 같은 집인가요 ? [4] 블링잉 2012-02-10 616
48013 라이딩,파크 둘다 타시는분 데크 따로 가지고 계신가요? [4] daffa32 2012-02-10 592
48012 부산 데크 택배 받아주는곳? [4] 리키오빠 2012-02-10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