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포럼은 로닌에서 AS가능 하다 알고 있는데 맞는지요??

 

앵클 스트랩이 끈어져서 부품을 구해야 하는데 ..

 

알고 계시면 답글 부탁 드려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11
48511 부산에서 용평까지 자차 운전... [6] 핸시기 2012-02-14 611
48510 트윈데크 스텐스 질문요... [2] 슬럼프 2012-02-14 624
48509 휘팍에서 5시 셔틀타면....?? [1] 노재성 2012-02-14 635
48508 2년차 초보 첫장비 선택이요 골라주세요~ [1] 꽈당 2012-02-14 545
48507 살로몬 리듬 토우스트랩 착용 발등에 해도 되나요? [3] 자반고등어 2012-02-14 568
48506 선택의 기로에 놓여있습니다...바인딩(유니온아틀라스,플럭스RK30) [3] 슈퍼마리오... 2012-02-14 642
48505 학동 샵들 몇시까지 영업하나요 [1] 팝콘이조아 2012-02-14 624
» 포럼 바인딩 AS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 안마술사 ♣ 2012-02-14 615
48503 초보입니다 부츠 바인딩 봐 주세요 ^^ file [2] 뺑아리 2012-02-14 669
48502 11/12 나이키 카이쥬부츠 어떤가요? [2] Kush 2012-02-14 620
48501 나이트로 판테라 문의점... [10] 장준혁_ 2012-02-14 855
48500 라이딩 질문드립니다! file [16] flash22 2012-02-14 654
48499 플럭스rk30 vs 유니온force [10] 희주파파 2012-02-14 976
48498 11/12살로몬 말라뮤트 질문좀 드릴게요 [1] 훈남훈 2012-02-14 644
48497 뻔한 데크 질문입나다.. file [7] 햅번오빠 2012-02-14 561
48496 평지에서 맨발로도 360이 안돌아지면... [3] 채리필터 2012-02-14 821
48495 데크 바인딩 부츠 문의드려요 부탁해여 꽈당신 2012-02-14 635
48494 EG2 안쪽을 팍팍 닦았습니다.. 역시 사망이겠죠? [13] 카프레제샐러드 2012-02-14 832
48493 올라운드로 바나나vs커스텀 어떤게 나을까요?? [5] ㅎㅎ 2012-02-14 664
48492 질문 드립니다. [2] 영기아범 2012-02-14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