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팝스타 + 릴레이 + 플랫지 조합으로

그트, 라이딩 반반 정도로 타고 있는습니다..

 

지금 바인딩을 고민중 인데..

 

1. 그냥 탄다.

2. 릴프로 갈아탄다.

3. 치프로 갈아탄다.

4. 다른 브랜드 제품으로 갈아탄다.

 

정도로 고민 중입니다..처음 계획은 릴레이가 아니고 릴프 조합이였는데 당시 릴프를 구할 수 없어서

릴레이로 구입해서 사용 중이였는데 이번에 바인딩을 바꿀지 그냥 탈지 고민 중인데 답이 안나오네요..

조언 좀 부탁 드립니다.

엮인글 :

목표는완벽한카빙

2012.02.16 20:26:49
*.246.150.150

릴프요~~요금 중고매물 간간히 나오던데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96
48825 말랑한 부츠에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3] 냐옹이~* 2012-02-16 604
48824 011 아티스틱 플랫스핀이거사용하신분~! [1] 막쏘는대갈 2012-02-16 1013
48823 데크백 머라고 부르져 ??? [6] 틀렸니습다 2012-02-16 814
48822 수원역에서 셔틀 타시는분 주차는? 메르세데스` 2012-02-16 636
48821 수원역에서 셔틀 타시는분 주차는? 메르세데스` 2012-02-16 573
48820 장비 추천해주세요 [11] chris0324 2012-02-16 638
48819 글등록이 안되네요 아 답답해 [3] chris0324 2012-02-16 435
48818 버튼 커스텀 데크 뒤에 FLYING V 붙은거 뭐죠? [2] 정관장 2012-02-16 960
48817 그트 도전 가능할까요? [11] 이재환 2012-02-16 783
48816 그트 도전 가능할까요? 이재환 2012-02-16 570
48815 스키장 눈에 젖었을때 [4] 2012-02-16 578
48814 18 19 하이원 급하이원가는데 숙소넘 늦었나요? ㅠ [10] nelish 2012-02-16 559
48813 대명 내일 새벽권질럿는데요 [4] 내꿈은 조각가 2012-02-16 490
» 조언 부탁 드립니다. [1] 휘팍전투보더 2012-02-16 372
48811 스케이팅 자신감 상실.... [15] 팬저파우스트 2012-02-16 827
48810 히이원+용평 파커분들봐주세요 [2] Jns 2012-02-16 552
48809 말라 vs f4.0 [8] 큐피 2012-02-16 761
48808 비발디 새벽보드 혼자도 가나요? [7] 쭈우우욱 2012-02-16 660
48807 (추가질문) 외환카드 만원의 행복.. [4] 7up 2012-02-16 809
48806 디지에서의 숏카빙 가능한가여? [7] 영기아범 2012-02-16 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