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무주 원정때 찍은 클립들 중 눈에 보이는데로 몇개 모아서 티져를 만들었습니다.
카메라 네대로 찍었더니 파일 양이 엄청나더군요. 이래서 팀을 이뤄서 편집을 해야하나봐요 ㅠㅠ
구본율 프로가 이번영상은 좀 신나는 노래로 해달라고 해서, 고르고 있는 중입니다.
티져(예고편)니깐 너그럽게 봐주리라.
아 내일이 대회인데 하다보니 밤샜네요. 사실 만드는데는 그렇게 오래 걸릴 이유가 없는데,
할때마다 자꾸 새로운 시도를 하려다 보니 만들다 말고 새로운 프로그램 깔고 강좌도 보고...
저는 그냥 재미로 만들거든요... 재미 없으면 돈도 안되는데 이렇게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가 없죠.
만들어서 뽐도 내보고 평가도 받아보고 뭐 그런 것도 재밌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한편, 먹고 살려다보니 빌라봉 대회 끝나고부터 이래저래 정신없이 보내느냐고 한달동안 뭐 해본게 없네요.
이번 영상에서 새로 시도한 것은 화면 흔들림을 드라마틱하게 보정해주는 효과와 합성(?) 조금 갖고 놀아 봤습니다.
그렇다고 뭐 조작을 한건 아니구요, 선수들은 너무나도 잘탔답니다.
결국에는 효과들이 어설퍼서 다 빼버리다시피....ㅠㅠ
하지만 스테빌라이져 효과는 엄청 강력했습니다. AE CS 5.5 (64비트)에서만 돌아간다는...;;;;
그래서 운영체제 다시 깔았으요.
한편, 무주의 키커는 정말 좋았습니다. 킥 자체의 모양부터, 기나긴 랜딩까지!!
그리고 안그래도 새거인데 두세번만 타면 킥을 새거로 만들려는 욕구가 있나봐요 관리자들이.
레이키를 드는 순간 오히려 라이더들이"킥 괜찮아요 완전 괜찮아. 안해도 돼~ 그만해요~~" 하는 진풍경이!
여러분도 놀러가보세요!
AE다루시는게 너무부럽네요...ㅠㅠ영상도 너무 좋구요...슬로우는 twixtor 쓰신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