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에 살로몬 xlt 데크와 flow nxt-fse 바인딩 . 부츠는 살로몬 플렛지 구입했습니다.

오로지 라이딩만 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조합인가요?

플로우 바인딩은 라이딩에 무리는 없지만 아무래도 체결방식때문에 잘 잡아주지 못한다고 해서 질문 드려옵니다.

그리고 데크와 바인딩 셋팅하는데 보드 앞쪽으로 홀이 2줄로 6개 뒤에는 2줄로 5개이던데

셋팅을 정중앙에서 해야되는건지 기준을 못잡겠습니다. 노즈가 더 길게 해야되는건지 앞뒤가 똑같게 해야되는건지..

보드에 손을 댈수록 미궁에 빠지는것 같네요.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로스

2012.02.23 14:56:57
*.146.220.189

데크는 잘 선택하시거 같고 데크의 인서트 홀에 기본 세팅에 표시가 되어 있을겁니다.

그곳에 맞춰서 세팅하시면 되구요 좀더 스탠스를 넓게 하시고 싶으시다면 본인의 데크가 디렉이시면 앞쪽으로 한홀정도 노즈쪽으로 이동세팅하시면 가장 편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97
49405 EG2랑 크로우바(Crowbar) 시야 차이 얼마나 나나요?? [9] 나야나야나... 2012-02-23 886
49404 11/12 SIMS QUEST 데크 질문입니다.. 내공 많으신분 답변기다립니다. file [1] 초보라이더왕이 2012-02-23 824
49403 지산 심야 아직하나요? [4] 로저후에르타 2012-02-23 662
49402 해외브랜드중에..야광팬츠~~~~~~ [7] BUGATTI 2012-02-23 529
49401 하이원갈건데 할인정보좀 알려주세요.. [5] amorist 2012-02-23 618
» 장비조합질문 및 스텐스 길이맞추기.. [1] gibson 2012-02-23 614
49399 아카데미 / 시그널 / 사벤더 / 롬 [2] 나간지 2012-02-23 670
49398 버튼이온 열성형 [3] ㅇㅇㅇ 2012-02-23 812
49397 오스트리아 엘란공장에 대해서 [3] 張君™ 2012-02-23 654
49396 살로몬 플렛지, 나이키 카이쥬 사이즈및 성능좀 알려주세요 ㅠㅠ [1] 이니에효 2012-02-23 7613
49395 부츠...앞발이 작은데.. file [2] 조조맹덕 2012-02-23 625
49394 스탠스와 허벅지통증 [4] Jns 2012-02-23 620
49393 하이원 소식 좀 부탁드립니다. (낼 출격 예정요) [1] 심야너굴 2012-02-23 646
49392 멀미약 드시고 트릭 하시는 분들 있나요? [15] 꼬부랑털_스... 2012-02-23 613
49391 부츠질문좀 드릴께요.. [1] 킨크 2012-02-23 379
49390 휘팍 타시즌권자 주중할인질문여 [2] 희주파파 2012-02-23 546
49389 데크 질문 드려요~ [3] 단팥의앙금술사 2012-02-23 657
49388 1213 플로우 최상급 바인딩 가격 얼마쯤 나올까요? [4] Vento 2012-02-23 818
49387 휘팍 토요일밤에 백야오픈하나여?? [1] 쏠로보딩~ 2012-02-23 959
49386 데크 문의드려요 [1] 박윤화 2012-02-23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