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언제가 좋나요?

 

11/12 장비 12년 11월이나 12월쯤 사면 지금보다 할인율이 높아지나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중고가격은 지금보다 다음 시즌 시작 전이 쌀까요?

 

맘은 먹었는데..구입시기를 못 잡겠네요..ㅠㅠ

 

경험 많으신 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41
49625 중고나라에 사피엔트 데크 새제품파는거 진퉁맞나요? [3] 이미쉘 2012-03-07 781
» 이월데크 구입시기는? 초강초보더 2012-03-07 860
49623 첫장비 괜찮을까요? [4] 지나가다들... 2012-03-07 626
49622 데크 좀 봐주시겟어요 ~ file 꼬닭꼬닭 2012-03-07 654
49621 반응성 좋은 바인딩은? ㅎㅎㅎ 2012-03-07 821
49620 한미 FTA 에 로 인해 보드 장지 가격인하에 대하여 .... 김석민짱 2012-03-07 1001
49619 더블유캠과 역캠 타보신분 김석민짱 2012-03-07 619
49618 버튼 TWC PRO 모델과 버튼 커스텀 바인딩 안맞는건가요? 강동보더80 2012-03-07 877
49617 데크적응 기간 얼마나? VIOLA 2012-03-07 843
49616 용평 셔틀 구미에 잇나요? [3] 섬바리헬프미 2012-03-07 629
49615 립텍바나나 와 오피셜 중에... [17] 희주파파 2012-03-07 1009
49614 지겨운 데크길이 좀 봐주세요 ㅠ [24] 땅꼬맹위 2012-03-07 722
49613 이 데크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2] ninethou 2012-03-07 711
49612 3월에도 무주는 리프트권 할인같은거 안하나요? [13] 요옹이 2012-03-06 713
49611 킥커에서 토우 프런트 360 라인좀... [4] 헝글곰말_고돌 2012-03-06 803
49610 11/12 ride dh 사려합니다. 첨부확인 부탁요 ㅠ file [2] 심군이다. 2012-03-06 705
49609 ㅣ양프로ㅣ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2] ㅣ양프로ㅣ 2012-03-06 567
49608 산체스 정캠 vs 오피셜 [21] 초강초보더 2012-03-06 894
49607 중고가격 책정 부탁드려요 [5] 방글방글 2012-03-06 1408
49606 그냥총각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1] 그냥총각 2012-03-06 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