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이번 시즌 보드시작하고,




맨날 헝글질했는데.......







회사에서두 일안하구 폰으로 맨날 헝글하다가...


그렇게 좋아하고 열심히 하던 일이 지루하다고 느낄때쯤......










급, 헝글 에러에러에러 모드......




속터져라 글쓰기 시도하고.....
결국,
글쓰기는 포기하고 슬슬 눈팅마져도 뜸해지려는 지경까지 왔길래......










오늘, 마음을 다시 잡고 일에 집중하자!라며 결심하고 보낸 첫날.




OMG...
















헝글 다시 정상화 ㅠㅡㅠ










아....헝글의 유혹.....하......
엮인글 :

Method

2012.03.08 02:17:22
*.91.137.52

일하고 헝글하고 동일선상에 놓고 비교하기 ... 있기없기..? 있기없기!!?

하드뎈

2012.03.08 02:18:16
*.169.71.221

풉... 유혹을 뿌리칠수 있으면 한번 해보시지요 크크 비시즌에도 자주 오실듯 ㅋㅋ

A.T.L

2012.03.08 02:24:26
*.138.99.221

헝글에 중독되기 있긔?? 없긔??

밤쪼꼬

2012.03.08 02:33:32
*.129.116.45

피클이 헝글감옥에 수감되었습니다

코피한잔

2012.03.08 02:36:51
*.210.197.66

김형사!! 당장 체포해

BUGATTI

2012.03.08 02:45:45
*.70.169.232

시간을 거스르는 자!!!!!

Jekyll

2012.03.08 08:50:49
*.214.117.49

헝글이 중독성이 쪼금 강한거 같아요...

끝판왕?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476
49997 카풀과 mms..이런 경우도 있군요.. [5] ㅠㅠ 2012-03-08   877
49996 씨즌도 끝났으니...... [11] 세르난데 2012-03-08   598
49995 로그인 두번 해야 되영 고쳐주세요 [19] Js.eun(황매룍) 2012-03-08   396
49994 ★배고픈 주간 채팅방~ 배고픈상태 2012-03-08   330
49993 비시즌...... [26] 자연사랑74 2012-03-08   679
49992 돌아온 헝글... 반가워! [1] Jekyll 2012-03-08   379
49991 오랜만입니다 ㅎ [9] ㅅㄹㄴㄷ 2012-03-08   379
49990 응?? [2] 쌤씨 2012-03-08   398
49989 흐미~~!!! 부츠 회사별로 종류별로 정말 다양하내요!!! [12] 드리프트턴 2012-03-08   649
49988 휘팍 3월에도 제설하네요! [5] 앗라비아 2012-03-08   778
49987 [꽃보더와 1박2일 휘팍후기 7편] [17] 소년인남자 2012-03-08 1 1170
49986 작업대 만들었어요~~~ file [6] BUGATTI 2012-03-08   604
» 이러긔 없기~~~~~ㅠㅡㅠ [7] 핑크래빗눈... 2012-03-08   455
49984 헝글도 돌아왔으니 저도 이제... [9] miiin♥ 2012-03-08   414
49983 자게 살아난건가요? [3] 허슬두 2012-03-08   391
49982 3/2일날........휘팍백야에서 저승사자를.........보았습니다... [27] 꾸짜 2012-03-08   1097
49981 관리자님~~ 검색창에 검색이 안되내요~~ *^^* [3] 드리프트턴 2012-03-08   414
49980 지갑을 분실했습니다ㅠ [5] nightohwk 2012-03-08   380
49979 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틀렸니습다 2012-03-08   367
49978 초보보더 이번주 주말 용평 괜찮을까요? [11] 킴보더 2012-03-08   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