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제보드탄지 1개월된 생초보입니다

첫 입문을 아는형의 살로몬 앤써 159와 플럭스바인딩으로 시작했는데요

아직까지도 백프로 적응을 못하고 있네요

너무 무거운 단점이랑 너무긴 데크 때문인지.....(참고로176cm,63kr)

암튼 얼마전 살로몬 xlt156와 살로몬 릴레리프로 조합을 시승했는데요

정말이지 완전 가볍고 탄이 자동으로 먹히는 느낌 최고였습니다

오피셜과릴프로 가려고 생각을 굳히던 찰나

국민데크라는 단점과 워낙dc중독자인 지라

갑자기 likka pro 가 들어왓습니다

바인딩은 살로몬 칼리버와 조합을 생각중인데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조합어떨런지요??

조언 및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살로몬오피셜이냐 dc likka pro 프로냐.........

엮인글 :

샤브한쌈

2012.03.08 16:26:25
*.245.207.135

오피셜이랑 likka pro 는 안타봐서 모르겠구요 4년전 구입한 dc hkd는 아직조 멀쩡히 잘 타고있어요 


dc덱 내구성은 좋은거같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56
49686 보드복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7] 독설가 2012-03-08 579
49685 제가 키가 커서 장비를 어떻게 해야될지 ㅠㅠ [11] 불남우리 2012-03-08 614
49684 바인딩 사이즈문의요~ [8] 깔짝트릭 2012-03-08 588
49683 용평 할인율도 알고싶습니다..이번주말... [5] GZ보더 2012-03-08 680
49682 하이원 이번주말 할인율 어떻게 되나요??? [2] GZ보더 2012-03-08 621
49681 말라뮤트+ 릴레이프로의 조합은 어떤가요?? [6] IBK 2012-03-08 652
49680 트릭하기좋은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8] 토니토니쬬파 2012-03-08 588
49679 지산 오렌지 처럼~ [5] 보드초딩임 2012-03-08 626
49678 렙텍 스케이트 vs gnu파크피클 [13] 희주파파 2012-03-08 626
49677 지산 오렌지처럼~비슷한곳 없나요? [1] 보드초딩임 2012-03-08 612
49676 휘팍 펜션추천좀용! 모몬키 2012-03-08 389
49675 지산 오렌지처럼~비슷한곳 없나요? 보드초딩임 2012-03-08 473
49674 초보의 하드한 데크와 소프트한 데크로 급사면 라이딩시 [7] 빨간양모 2012-03-08 747
49673 렙텍 스케이트 vs gnu파크피클 희주파파 2012-03-08 621
49672 지산 오렌지처럼~비슷한곳 없나요? 보드초딩임 2012-03-08 571
49671 데크 바인딩 조립방법+보호대 질문점~ 홍어보드 2012-03-08 607
49670 360도 회전 팁좀 가르쳐주세요 [11] 왕쵸보 2012-03-08 631
49669 라이딩전용으로 보딩할시 스탠스 넓이 질문입니다 [5] 왕쵸보 2012-03-08 671
49668 <쌩초짜>사이드슬리핑??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4] 듀얼ll꾸기 2012-03-08 623
» 11/12 DC LIKKA PRO154와 살로몬칼리버 바인딩의 조합 어떨까요?? [1] DC중독자 2012-03-08 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