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만선쪽은 운영안한다던데

그럼 킥커없어졌나요

설천쪽에 안만들었나요

엮인글 :

미르가드

2012.03.14 23:15:27
*.206.33.108

아마 킥커를 설천쪽에 만든다 하더라도 기온때문에 오픈을 안할뿐더러 이번주가 패장이라 운영 안할듯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28
» 무주 킥커없나요 [1] 레드_929695 2012-03-14 597
50070 이번 시즌 가장 빨리 여는 스키장은?? [4] 하드뎈 2012-03-14 702
50069 버튼데님 남아있는 샾있나요? [3] 종극무간 2012-03-14 657
50068 업다운을 많이 할수록 허벅지에 더 무리가 가는게 맞는지요? [1] Scarlet 2012-03-14 566
50067 유니온 방니딩 질문(캐피타) [1] 배째버러 2012-03-14 692
50066 소프트하고 가벼운 부츠찾고있는데여~ [6] 하얀여우_99... 2012-03-14 592
50065 보드복을 지금 사는건 별로인가요?? [8] 타지마할 2012-03-14 669
50064 용평 숙박문의.. [12] 용용♡ 2012-03-14 819
50063 중고 데크 살려고 합니다.. 상태 확인 부탁드립니다.. [14] 나마너벼 2012-03-14 563
50062 보드 초보입니다. [2] 구리구리일병 2012-03-14 544
50061 주말보더인데 12/13 시즌권을....어디로 사야 할까여? [5] 허무그자체 2012-03-14 700
50060 스탠스가 넓으면..트릭시 좋은건 알겟는데...?? [9] 럭셜_901281 2012-03-14 814
50059 히로유키 동영상 노래질문좀여 ; [10] 트릭하고시퍼영 2012-03-14 390
50058 데크 에폭시 얼마 정도 할까여?? [2] 하이엔드 진영 2012-03-14 635
50057 강원권 스키장중 천호까지 셔틀 운행되는 곳은? [2] 핏빛새벽 2012-03-14 638
50056 대명시즌권 문의요 [5] 오나미 2012-03-14 720
50055 버튼 est 방식 질문이요 [2] no name 2012-03-14 677
50054 RIDE KINK vs DC TONE 여러분의 선택은?? [2] 서경석_1008117 2012-03-14 1075
50053 스텐스가 넓으면 무엇이 편한가요?? [5] 성우라쿤 2012-03-14 716
50052 바인딩 분리법? [2] 젬배맨 2012-03-14 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