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곳 저곳 찾아봣는데

 

켈란이랑 인스펙션이랑 롬프가 괜찮은거 같은데

 

위 3중에 어디가 괜찮나요??? 선호도나 평이

 

디미토도 깔끔해서 좋은거 같은데 뭔가 밋밋한느낌이 드내요

 

검색도 너무 많이 하니까 힘드내요 빨리 뭐 하나 사서 머릿속에서 지워버리고싶어요

 

 

엮인글 :

소소노

2012.03.15 21:19:06
*.176.76.31

인스펙션...저는 비추!!! 자켓 구입해서 1번입고 땀배출 문제로 환불받았습니다.(땀복수준+_+;;)

롬프바지는 재작년에 구입해서 잘입고 있습니다.(주위에 롬프 입으신분들도 많고요)

설 랑

2012.03.15 22:24:11
*.195.188.200

3가지중 에는 롬프가 젤 난듯...합니다

공대생

2012.03.15 22:35:29
*.70.15.47

롬프 한펴여

식상이

2012.03.15 22:47:54
*.185.57.74

디미토 한표요!! 3가지중에서는 롬프!!

겨울나그네

2012.03.16 07:02:02
*.121.167.202

롬프 또는 디미토.......

초코레드

2012.03.16 11:22:45
*.49.30.11

디미토 바지 예쁘던데여.. 롬프는 가격대비 괜찮다는 말은 많이 들었어요~

ㅎㅎ

2012.03.16 13:12:21
*.220.238.138

디미토가 젤 나은거 같은데..ㅋㅋ 보는 눈은 다르니...

허슬두

2012.09.17 14:46:59
*.35.27.206

롬프는..  너무 무난한 기분이.. ㅋㅋ

허슬두

2012.09.17 14:46:59
*.35.27.206

롬프는..  너무 무난한 기분이..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99
50143 동영상 자료실... [6] 꼽보더^^ 2012-03-16 649
50142 왕초보를 위한 장비 추천 좀 부탁드려요.. ㅠㅠ [13] chaz 2012-03-16 594
50141 요즘 설질 어떤가요? 용평이나 휘팍 이하이원이나.ㅎ [8] 김재하_912532 2012-03-16 927
50140 하이원리조트안에서 옷도렌탈가능한가요? [2] 공글보더 2012-03-16 566
50139 하이원 반포에서 제일 가까운 셔틀버스... [1] 짜바라 2012-03-16 618
50138 데크 베이스 까짐 문의 [4] v곰사탕v 2012-03-16 629
50137 라이드 바인딩 M 사이즈가 작나요? [8] 강수 2012-03-16 691
50136 내일 용평.... [2] 김크라운 2012-03-16 694
50135 왁싱하는이유? [6] 아티스트컷 2012-03-16 784
50134 성우 새벽셔틀이요.. [1] 2012-03-15 565
50133 데크,바인딩,부츠 선택 좀 도와주세요! [8] 지산레고 2012-03-15 593
50132 판테라lx 에도 카본이 들어있나요?? [5] 홍구 2012-03-15 815
50131 데크 선택 고민좀 해결해주세요 서경석_1008117 2012-03-15 529
50130 풀 카본 데크에 대해 잘 아시는분.... [2] 가부키 2012-03-15 794
50129 스컬캔디 헤드폰 궁금합니다. [12] 부상쟁이 2012-03-15 652
» 보드복 브랜드 켈란, 인스펙션, 롬프 중에.. [9] 김메시 2012-03-15 806
50127 막보딩갈건데요 보드 엣지백만들어도괜찮으라요? [10] 아티스트컷 2012-03-15 631
50126 막보딩갈건데 엣지벡괜찬나요? [1] 아티스트컷 2012-03-15 595
50125 막보딩갈건데 엣지벡괜찬나요? 아티스트컷 2012-03-15 475
50124 왁싱 시간얼마나걸려요?????? [6] 아티스트컷 2012-03-15 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