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안녕

조회 수 465 추천 수 0 2012.03.19 15:38:19

많이 좋아했습니다

근데 그사람 너무 차갑기만합니다.

이젠 소식도 뜸하고 궁금하다고 연락하기도 겁이납니다.

이제는 내려놓으렵니다.

한낱 스쳐가는 여자로 기억되겠지만 저에겐 좋은 추억들이였습니다.

잘 지내세요.

엮인글 :

자연사랑74

2012.03.19 15:47:51
*.223.3.196

님도 이젠 조금 편해지시길......

아아이린

2012.03.19 15:55:45
*.94.208.154

살어리살어리랏다 청산에살어리랏다,

달다구리

2012.03.19 15:57:37
*.150.214.26

토닥토닥..

침오빠

2012.03.19 16:13:09
*.226.193.69

무슨일인지 모르겠지만 빨리 나으시길....

Js.MamaDo

2012.03.19 16:18:03
*.137.230.66

눈내리면 다시 볼수있을꺼에요^^

뽕뽑자시즌권..

2012.03.19 16:21:31
*.216.72.98

남일 같지가 않네요..ㅜㅜ
다음 시즌되면 볼수 있을것이라는 희망을 갖어봐요~

나까마다

2012.03.19 16:46:18
*.234.216.131

부질없는 소리겠지만 사람은 다른사람을 통해서 치유됩니다 힘내세요^^

피구왕동기

2012.03.19 17:08:45
*.169.129.105

힘내세요!! 세상에 남자는 많어요 !!

qwerty

2012.03.19 18:02:38
*.244.220.254

그정도 했는데 그런거면 그분이 이미 맘이 없는거임.
잘생각 하셨어요. 다른사람 찾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와꾸뉨

2012.03.19 21:05:12
*.33.146.145

사랑이라는건 참 힘들고 어렵죠~~

히구리

2012.03.19 21:58:08
*.144.113.187

그냥 스쳐갔던 남자로 묻어두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674
50614 새벽 4시가 넘었네요~ 넋두리해보아요 [35] 엘미나 2012-03-20   583
50613 왜 제가 .. 같이가요에 글을쓰면.. [14] 청월_891265 2012-03-20   531
50612 ㅡㅅㅡ;;; 휘팍 폐장이 25일이내요... [17] 드리프트턴 2012-03-20   958
50611 수욜 용평 셔틀예약 했어요^^ [2] 민이라구해 2012-03-20   396
50610 이번주말까지 용평이 기다려줄것 같지 않네요..... file [21] 침오빠 2012-03-19   997
50609 생전 처음한... 용평 떼보딩.... [50] Jekyll 2012-03-19   1145
50608 한강길 프로젝트 file [23] 부자가될꺼야 2012-03-19   777
50607 위x탈출 넘버원이 게임을 까네요.. [10] 수용성 2012-03-19   800
50606 남자가 부러워요 [40] 이럴때만남... 2012-03-19   1238
50605 겨울이또오겠죠.... [10] 그냥총각 2012-03-19   406
50604 왁싱....에잇~쫌만더......왁싱....... [18] 와꾸뉨 2012-03-19   646
50603 아오 용평 진짜 오늘 [9] 레몬쿠키 2012-03-19   1117
50602 노원구 엣징 왁싱 벙개나 해볼까요? [28] 사실난널 2012-03-19   695
50601 웅? 글이 없어졌다; [2] 2012-03-19   376
50600 친구의 소중함..... [17] 침오빠 2012-03-19   806
50599 결국..질렀습니다!! [10] 까이져 2012-03-19   826
50598 여러분 저는 이제.... [9] Mr.P 2012-03-19   445
50597 간만에, [15] Destiny♡ 2012-03-19   541
50596 왜!? 팝스노헹은 랩터를 않팔까ㅠㅠ [2] 나라라기현 2012-03-19   630
» 안녕 [11] 안녕 2012-03-19   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