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조회 수 353 추천 수 0 2012.03.23 17:27:16

1. 월요일 아침 현관에서 신발신으면 어디론가 텔레포트하고 싶다.

2. 나의 기도는 1. 로또 2. 여친 3. 4계절 겨울 이다.

3. 분명히 내 데크는 있는데 남의 데크가 더 좋아보인다.

4. 비싸면 트릭이 될것 같다.

5. 안뜨는건 내 몸무게 때문이 아니다.

6. 속도가 안나는건 내가 늙어서가 아니다.

7. 여친 없는건 내 얼굴 때문이 아니다.

8. 보드장에서 몇몇 여자들은 날 쳐다보고 있을지도 모른다.

9. 스키 플레이트로 뒤에서 내 데크를 긁는자 폴로 코꾸멍 막아버리고 싶다.

10. 보드타면서 내 전화기는 한번도 안울린다.

 

엮인글 :

여고생을안아보고싶다

2012.03.23 17:29:48
*.251.170.230

오오~ 주옥같은 글 ㄳ

세르난데

2012.03.23 17:35:56
*.183.209.38

저랑 포옹좀

여고생을안아보고싶다

2012.03.23 17:39:20
*.251.170.230

제 닉넴을 잘 안읽어보신듯?

세르난데

2012.03.23 17:40:44
*.183.209.38

여고생이고 싶소.

아름다운그녀

2012.03.23 17:34:37
*.193.218.37

그래서요?..

세르난데

2012.03.23 17:35:48
*.183.209.38

어쩌라구요

뱅뱅™

2012.03.23 18:00:08
*.103.3.230

글도 주옥이지만 댓글도 센스굿~~10번 동감 ㅋㅋㅋ

라이딩마왕

2012.03.23 18:07:46
*.231.196.1

웨이크보드 시즌을 기다리며....

로곤뿔

2012.03.23 18:59:43
*.207.238.208

아... 웃을 수 없는 이 현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365
50773 드디어 진짜 막보딩..ㅋ [4] amekim 2012-03-23   460
50772 여러부운~~~^^ [24] miiin♥ 2012-03-23   627
50771 다시 벗기고 말았네요.... =.= file [9] 토익만점 2012-03-23   896
50770 바인딩 풀었는데.. [7] 민리라구해 2012-03-23   386
50769 하이원 카지노...아놔~ [3] 720도전 2012-03-23   666
50768 낼 용평가시는분???? [29] 자연사랑74 2012-03-23   792
50767 [보드 좋아하세요?] [28] 소년인남자 2012-03-23   766
50766 슨세임 얘기가 나와서 해보는 슨세임VS날아라가스님 [19] DandyKim 2012-03-23   1195
» [9] 세르난데 2012-03-23   353
50764 오늘은 어린이날~ [2] 여고생을안... 2012-03-23   395
50763 하이원 출격합니다! [3] 뿌라스 2012-03-23   432
50762 월급들어왔네요.^^ [9] 세르난데 2012-03-23   609
50761 장은영 전 아나운서....아들 돌잔치~!! [3] 張君™ 2012-03-23   792
50760 지하철 분당선 담배녀 몇번 본 적 있네요. [8] 스팬서 2012-03-23   1163
50759 전 가기로 맘먹었습니다... [12] -_-! 2012-03-23   632
50758 하아.... [13] 저승사자™ 2012-03-23   504
50757 뺑소니를 당했네요. [14] Gatsby 2012-03-23   991
50756 헝글에서 만난 인연 (약간 19금, 염장일수도 있으니 독거노인 클... [44] 헝글에서만... 2012-03-23   1668
50755 내일 자차로 용평 갈려고 하는데.. [3] 크날두 2012-03-23   546
50754 화성,오산,평택,수원 --> 하이원 24일 토요일 당일치기 [2] 강병주 2012-03-23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