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 슬로프 뭐뭐열었나요?

조회 수 596 추천 수 0 2012.03.24 10:58:44

하이원은 한번도 못가봐서

이번에 하이원가볼려고하는데요

곤돌라 다 운행하죠?

제일 길게 타는 루트좀 알려주세요 ^^

엮인글 :

홈피

2012.03.24 17:18:42
*.209.218.22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32
50485 서울에서 가까운 스키장이 어딘가요? [10] 노출광 2012-03-24 1033
50484 야간 하는곳 이랑 시간좀~~ 도도힝 2012-03-24 513
50483 하이원 셔틀 예약 못했습니다. N군. 2012-03-24 508
50482 용평 야간오픈 슬로프 DJ뽕디스파레 2012-03-24 546
50481 셔틀예약하고 탑승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1] 도둥님 2012-03-24 610
50480 지금용평 파크 오픈해있나요? [1] 용평 2012-03-24 659
50479 성우야간? [2] 보드천사 2012-03-24 619
50478 이런 데크 있나유.. ? [6] 유령31호 2012-03-24 666
50477 막보드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 [29] 홀로걷는길 2012-03-24 826
50476 32 팀투 부츠 관련된 질문입니다. [11] 인두우웅~ 2012-03-24 687
50475 습설시는 힐턴이 어렵나요? [3] 난꽈당 2012-03-24 736
» 하이원 슬로프 뭐뭐열었나요? [1] 하이1 2012-03-24 596
50473 웅진플레이도시 문의!! [8] 각구마루 2012-03-24 783
50472 하이원 VS 용평ㅠㅠ어디로 가야할까요??? [5] MiYa868 2012-03-24 946
50471 용평 립권 얼마인가요?? [2] 요시미츠 2012-03-24 785
50470 첫장비 구입하려고 하는데 도와주세요. [8] 앤드원 2012-03-24 593
50469 대원관광 문의 [1] 모글속에똥싸기 2012-03-24 591
50468 용평 vs 하이원 [4] 꾸짜 2012-03-23 795
50467 용평 vs 하이원 꾸짜 2012-03-23 676
50466 데크 루트좀 주세요 ㅠㅠ [1] SmileJoker 2012-03-23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