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여

 

제 똑딱이 디카에 샌디스크 SD 2GB 짜리 메모리카드를 사용중인데요

 

용량 좀 늘려야 할것 같아서 검색해보니

 

4기가부터는 SDHC 카드던데....

 

SD카드 쓰다가 SDHC카드 써도 호환 되는건가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엮인글 :

무적돌돌

2012.05.02 18:19:39
*.253.219.225

제 경험으로는 호환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보다 정확하게 알아보실려면

똑딱이 카메라 메뉴얼에 보시면 메모리 지원에 대해 나와있을겁니다....메뉴얼이 없다면

인터넷으로 디카메뉴얼 검색하시면 나올듯 싶네요.

디카

2012.05.02 20:21:39
*.117.138.176

아 그러면 되겠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8번

2012.05.02 21:02:44
*.226.206.129

sd카드 mlc 방식과 hc 방식이 있는데
거의 대부분 2기가도 hc 방식 입니다.
mlc 는 초창기때 나온거라 요즘 찾기도
힘듬.
고용량 쓰실땐 샌디 울트라나 아무 회사꺼 클래스4 이상 써주심 되용

Js.MamaDo

2012.05.02 23:26:48
*.62.166.66

안되지안나요 구매할때 타입물어봤었는데
안된다고들었어요

스팬서

2012.05.03 00:07:03
*.143.22.32

년식이 좀 있다면 sdhc 읽고쓰기 지원되는지 알아보셔야 할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309
19745 도움 좀 얻고자 [6] 코피한잔 2012-05-04 355
19744 벤츠 무이자 할부 (딜러님들보세요) [3] 해비취 2012-05-04 1266
19743 블랙박스에 매직카(시동경보기) 다신분 잇나요? [2] 예전에 열혈... 2012-05-03 400
19742 블랙박스 추천좀~~ [6] ^^ 2012-05-03 525
19741 통영, 거제 맛집 부탁합니다. [6] 은경남편 2012-05-03 843
19740 휴롬도 종류가 있나요?? [5] 가리갈갈 2012-05-03 1421
19739 대천에서 갈만한곳? [4] BTM매냐 2012-05-03 1134
19738 뱃살 빼는 방법 및 더이상 그만 찌는 방법이... [14] 일촌치킨 2012-05-03 902
19737 뱃살 빼는 방법 및 더이상 그만 찌는 방법이... 일촌치킨 2012-05-03 275
19736 영화 개봉작들 중에서 추천요~ [15] ^^ 2012-05-03 700
19735 저 결혼 할 수 있을까요? [20] 알바인생남... 2012-05-03 1300
19734 휴대폰 사기판매 대리점 어떻게 처분할까요?ㅜ [3] 우옹 2012-05-03 933
19733 미국 입니다 여행좀 도와 주세요.. [5] 동승맨 2012-05-03 418
19732 우리 회사를 고발합니다~~ㅠㅠ [10] 글쓰니 2012-05-02 910
19731 밑에있는분 프로포즈 [22] 코피한잔 2012-05-02 757
19730 밑에분 프로포즈 궁금하다했는데^^; [6] 반지길이 2012-05-02 476
19729 프로포즈 방법? [14] 시속100분 2012-05-02 856
» 샌디스크 SD카드 관련 질문 드립니다 [5] 디카 2012-05-02 336
19727 어린이날 선물 전동 자동차 추천 부탁드립니다. ^^ [5] poorie™♨ 2012-05-02 614
19726 여자친구에게 100일선물 뭐가 좋을까요? [13] 100일선물 2012-05-02 1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