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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일전 웅플에서 지빙 하다가 데크에 테일쪽이 벌어져있길래
접고 다음날 a/s를 맞길라고 락커에 넣놨다 다음날 꺼내보니
엣지가 바깥구경하러 나와있네요..ㅡㅡ
씁쓸한 마음에 구매한 샵에갔더니 자기네들도 어찌할수 없을꺼 같다고
수입상에다 얘기해보고 전화를 준다 하였습니다..
원체 장비도 막 굴리고 파크만 타다보니 어디 깨지거나 해도
걍 대충 타는데 저건 탈수가 없겠더라구요..
샵에는 그냥 깨끗하게 고치지 않아도 되니 탈수 있게끔만 해주세요..라고 말하곤
좋게좋게 집에 왔습니다
그리곤 나중에 전화가 왔는데 수입상에서 저건 고객과실이기 때문에
토코에 맡기고 그 수리비는 본인부담이라고 하더군요..
슬로프에서 타다가 엣지가 나간거면 해드리는데 본인이 자의적으로 박스를 탔기때문에
자기네는 책임이 없다라고 하길래 내가 슬로프에서 타다 고장이 나던 박스에서 타다 고장이 나던
내 스스로가 탄 자의적인데 그 이유가 말이돼는거냐 했더니 암튼 박스를 타다 그런거기 때문에
제 책임이라 하더군요..워런티에 기간이 3년으로 알고 있는데 대체 그 워런티는 왁싱을 3년동안 해줄려고 길게 잡았냐
하니 왁싱도 있고 에폭싱등등 얘기하시는데 뭐 저도 할수있는것만 말하고..;;
마지막으로 네버섬머 본사에 메일을 보내서 누구과실인지 판독후에 자기네 과실이면 그때 무상으로 해주신다는
말과함께 일단락 됐습니다..
제가 여지껏 천사같은 샵사장님들만 봐와서 그런가요..여지껏 부셔지고 깨먹어도 무상으로 해주시고 하시던데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뭐 감이 안오네요..그냥 제돈주고 고쳐야 하나요??
웅플가서 타고 싶은데 데크도 없고 답답하네요..ㅠㅠ
수입업체생각 - 고객과실
본인생각 - 데크하자
제조사 생각 - ?
as 기사님 - 생각 - ?
밑에 두건이 중요한데..
개인적으로 만약 as기사님이 소비자과실이라고 한다면 그 as샵이 어딘지 엄청 궁금할거 같아요..
꼭 후기를 남겨주세요..
그리구 얼마안된 데크가 엣지 속까지 녹이 저렇게 번지기 쉬운게 아닌데....
에보 유저로서, 글과 리플 읽다가 화가 날뻔했는데-
무상수리 다행이네여~
예약해둔 12/13 에보를 빨리 보고싶네요여! ^^
아무리 소비자 과실이라고 해도..저런식으로 엣지가 튀어 나올수 있나요 -_-a
저도 웅플서 파크 좋아라 하지만 저렇게 엣지 나간분은 첨 보네요
수입상에서 본사로 보낸 메일내용을 꼭 받아보시길..
보내지도 않았으면서 보냈다고 하는 경우도 있어요
덕분에 한달을 기다려도 봤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