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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여지껏 정캠만 고수하고 타고 있습니다.
타는 스탈은 이것저것 타요 ㅎㅎ
잘타는건 아니지만 그날그날 땡기는게 틀려서 ㅎㅎ
역캠은 바꿔서 타봤는데 정캠보다 확실히 부족한면이 있더라구요.(개인적임)
그트쪽은 정말 편하긴 하던데 ㅎㅎ
제가 궁금한건
W캠, 제로캠은 올라운드용으로 어떤가요? (파크 파이프 고속라이딩)
저도 님 처럼 정캠만 10년 넘게 타다가 함 타보자해서 www 탔는데요.. 그트랑 박스는 더 편하지만..
킥 하프는 약간 떨어지는 정도.. 고속칼카빙라이딩에서는 많이 떨어지는 정도더라구요.. 엣지를 안 새워놓으니까요 강설에서 엣찌가 버티질 못하고 터지더라구요..
그래서 W 캠 그누 대니카스를 질렀죠; 하드하고 무겁습니다..; 이놈은 그트쪽에선 빡시구요.. 물결엣찌라.. 엣찌그립력은 최고구요.. 그트랑 박스쪽 빼곤 아주 좋은놈이라 생각됩니다..
결국에 저는..씨즌 초 말 슬러쉬일때 눈 많이와서 파우더 일때는 WWW 로 놀고..
강설에 라이딩 킥 파이프 탈때는 대니카스로 출격합니다..;;;
파크는 빼고 파이프와 고속 라이딩이면 일단 디렉이나 디렉트윈을 많이 선호하는데
더블캠버나, 제로캠버등은 거의 대부분 트윈팁으로 나오니까요.
어짜피 캠버는 데크자체에 부분적인 탄력에 관한 속성을 부여해주는 의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제로캠은 무속성, W캠은 바인딩이 올라가는 부분에만 노멀캠버에 허리부분은 역캠버 속성
정답은 타는 사람 스타일에 있을것 같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