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인원은 5~7 명정도 이고요....

원룸식이여도 상관 없고요.. 거리 어느정도 있어도 상관 없읍니다..

매년 인원이 줄어서 올해는 조금 저렴하더라도 가격이 싼곳을 찾아 볼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 쪽지나.. 댓글좀 달아주세요..

엮인글 :

미X토끼

2012.07.04 13:22:57
*.124.106.147

그나마 코업이 젤 쌈

DR.Nam

2012.07.04 17:19:38
*.231.60.90

면온아이씨랑 가까울수록 싸집니다 들어가시기 전에 난방비나 기타 추가 금액 뭐가있는지 잘 알아보셔야합니다.

Stimulus.

2012.07.06 17:55:24
*.7.194.192

제작년 코업이 250 인가? 했어요..관리비 한달에 25정도? 냈던거 같구요..

노땅보더_807932

2012.07.08 18:11:46
*.154.125.70

댓글 감사합니다... 작년에 저렴하곳 하신분들 쪽지 부탁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15
51705 중고가격 얼마나 할까요? [2] 밑바닥헝그리 2012-07-04 593
51704 데크 바인딩 장비 구입 질문 드립니다. [6] 강동보더 2012-07-04 594
51703 헝그 사이트 로그인이 왜 한번에 안되죠? [8] popular 2012-07-04 587
51702 red헬멧 질문이요!! [4] FreeRacer 2012-07-04 729
51701 스모킨 슈퍼파크 사이즈랑 색상질문이요! [8] 킴양쥬 2012-07-04 564
» 휘팍 저렴한 시즌방 좌표좀 부탁드립니다.. [4] 노땅보더_80... 2012-07-04 697
51699 웅플에서 그트 연습 그리고 7.13 이후 오픈? [1] 뽀루꾸 2012-07-03 631
51698 이거 어떡해 해야할까요 ?? [4] 박제크 2012-07-03 760
51697 여자 라이딩용 바인딩 골라주세요~ [3] 기쁨형인간 2012-07-03 636
51696 혹시 곤지암은 심철 심야 요런거 없나요? -_- [6] 파우더보딩 2012-07-03 833
51695 초보 장비 구입 질문입니다. [4] 밀랍인형 2012-07-03 625
51694 데크 &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4] 230 2012-07-03 626
51693 웅플 에어매트 아직 있나요? [1] 어엥 2012-07-03 945
51692 비시즌 세일관련 질문!! [6] 홀란드보더 2012-07-03 633
51691 대명비발디 스키장은 시즌권 언제 살수있어욤?? [5] 째이~ 2012-07-03 928
51690 rk30 바인딩 질문있어요~ 댓글 달아주고 가시면 강동원^^ [9] UnKnOwn_GhosT 2012-07-03 591
51689 아직 안나와서 모르겟지만 대략... [5] 포뇨* 2012-07-03 936
51688 볼컴 스트릿 의류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4] 한리 2012-07-03 816
51687 오클리에서 새로나온 고글.. 어디가면 볼수 있나요? [8] 허슬두 2012-07-03 936
51686 12/13 메트릭스 이스케이프 길이 질문! [4] 더치베어 2012-07-03 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