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시즌권을 잘몰라서요ㅕ ,,

 

심철은 나오는것같은데

 

야심도 잇는지 궁금합니당~

 

 

아 있다면 가격어느정도하는지도 알려주심 감사요~!

엮인글 :

주술주니

2012.07.15 20:03:23
*.127.198.8

심철 시즌권처럼은 안나와용.

보드초보자123

2012.07.16 00:42:32
*.226.83.184

아. ㅜ 글쿤요 답변감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68
51885 나이키부츠 판매 문의~ [3] 나다_1010980 2012-07-16 563
51884 보드 동호회 가입방법??????? [7] 보드초보자123 2012-07-16 811
51883 1112 알리바이 타보신분? 수원asky 2012-07-16 655
51882 양지랑 지산 [16] 까만콩 2012-07-15 753
51881 제품 평가 좀 부탁 드려요~ 유나이티드 팩토리 제품이요~ [11] 팔각모사나이 2012-07-15 1702
51880 처음 입문하려고 합니다. [6] spar9368 2012-07-15 712
51879 이제 슬슬 장비를 구입해야할시기...데크추천부탁드려요 [6] 일리아세븐 2012-07-15 789
51878 엔데버 [5] 날씨섭섭 2012-07-15 592
51877 양지 시즌권 종류에 대해서...? [2] 파네리스티 2012-07-15 807
51876 11/12 Technine MFM pro VS 11/12 ICON MDS 잉어싸만코 2012-07-15 973
51875 트릭 이셋팅괜찮은지여...? file [3] 보드왕_1015980 2012-07-15 654
51874 장비첫구매인데 도움부탁드려요 file [9] 손대면베이... 2012-07-15 569
» 성우 시즌권 야심 있나요?? [2] 보드초보자123 2012-07-15 614
51872 데크 사이즈좀... [4] yellowcard 2012-07-15 541
51871 여자 장비 도와쥬세용!! [13] 슈디니 2012-07-15 583
51870 이정도면 센터링이 맞는건가요??? 치프와플렛지 file [8] 멈추고파 2012-07-15 674
51869 스키어스클럽??? [5] hamil 2012-07-15 628
51868 볼컴 패딩 입으시는분 사이즈 여쭙니다,, [3] -D C- 2012-07-14 575
51867 시즌권 구매 요령(에덴밸리) [2] 암것도몰라요 2012-07-14 592
51866 지산이랑 오크밸리중 어디가 나을까요? [15] 잉잉 2012-07-14 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