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구입하려하는데 어떤색이 좋을지 ㅜ

엮인글 :

BUGATTI

2012.07.18 02:09:13
*.70.168.60

집시가 검정바탕에 무지개?물방울이라고해야 하나요..그레픽이라서 아무 컬러나 다 소화를 합니다..

이미 사셧군요...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59
51926 나도 데크와 어울리는 부츠 바인딩 골라줘요 ㅠㅠㅠㅠㅠ 사진있어요 file [6] 김민지84 2012-07-17 736
51925 안녕하세요.. 보드 브랜드에 대해서 여쭤볼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4] 도니코니 2012-07-17 555
51924 10월 신혼여행겸 보드원정 [13] seybos 2012-07-17 873
51923 데크에 어울리는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ㅠ file [6] 신상사고파 2012-07-17 640
51922 국내 스키장에서쓸 왁스 문의요~~~ [4] 딥스_ 2012-07-17 656
51921 우리나라 리조트 중에 한적하고 좋은 곳 어딨나요?? [19] jocorn 2012-07-17 1074
51920 신상 데크 예약... [11] 그린망고 2012-07-17 659
» 집시 사용하는 분들~~바인딩 뭘로 사용하세요??어떤색이 예쁠까요? [1] 김민지84 2012-07-17 781
51918 살로몬 팝스타 질문 [4] 완판남 2012-07-17 625
51917 웅플 구경할수있나요? [5] 멈추고파 2012-07-17 726
51916 이번에 나이키 카이쥬 부츠로 바꾸려고 하는데요...사이즈가.. [4] 스페셜쿠폰 2012-07-17 671
51915 장비구매 문의드립니다. [4] 앞만보는보더 2012-07-17 584
51914 장비팔려고 생각중인데요~ [14] qa1234 2012-07-17 666
51913 스파이 고글 파는곳 없나요?? [2] ^^ 2012-07-17 618
51912 에덴 스키어스2 질문 [6] 말해라 2012-07-17 669
51911 011데크 사이즈 질문좀 드릴께요 [3] 011 2012-07-17 958
51910 학동 토고샵 [4] 전투보더 2012-07-17 792
51909 포럼부츠와 버튼이온부츠.. [4] 깡냉님 2012-07-17 671
51908 데크추천부탁드립니다 [5] 손대면베이... 2012-07-17 632
51907 부츠의 하드함과 보딩 스타일(물리적 효과). 실력자에게 질문. [25] 카릴 2012-07-17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