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방을 게스트만 가봤지 직접 잡아본 적은 한번도 없어서요

 

이번에 잡아 보려고 하는데 이미 늦은 건 알지만

 

조강으로 빨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뭐 부터 해야되죠 ㅎㅎ

 

일단 조강가서 부동산 가면 되나요 아님 어찌 해야 하는지 ㅠㅜ

 

선배님들 조언 좀.. 사람은 일단 어느정도는 모였는데 ㅠㅜ

엮인글 :

로곤뿔

2012.07.30 19:05:03
*.207.238.208

조강 아래 부동산있으면 물어보심 되고요. 없다면 입구나 1층 매점등에 시즌방 관련해서 붙어있을거에요.

720도전

2012.07.30 19:10:48
*.192.182.16

1. 윗분 말대로 방주인 전번딴다.

2. 방있다면... 계약금/보증금 방주인과 쇼부본다.

- 보증금 먼저 입금하고

- 방들어가기전 계약금 치루고, 키 받아서 입실

- 시즌끝나고 퇴실시 키 반납(보증금 수령- 보통 마지막달 관리비 삭감해서 입금해주죠)

 

( 주의 ) 관리비가 별도이니 , 너무 빨리 들어가면 관리비 부과됩니다.... 가급적 시즌 오픈날짜 계산해서 들어가세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13
52144 찾다찾다 못찾아 질문 올립니다. 유니온 반딩 s/m 파는곳. [11] 함종현 2012-07-30 589
52143 웅진플레이도시에 주중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나요...??? [19] jjangbato 2012-07-30 960
52142 지금 보드탈수 있는곳 있나요?? + 살로몬과 버튼의 궁합. [7] BITAMINWATER 2012-07-30 834
52141 라이딩데크............... [11] 꾸짜 2012-07-30 938
52140 보호대파워텍터...... [3] 꾸짜 2012-07-30 605
» 휘팍 시즌방 질문입니다. [2] 딸기라떼 2012-07-30 532
52138 데크/바인딩 사이즈 질문~!!!! 고수님들~!!!! ^^ [16] JJune-H 2012-07-30 546
52137 상체보호대 추천부탁드립니다. [7] 이제부터시... 2012-07-30 779
52136 덱사이즈.. [15] 더확실하게 2012-07-30 623
52135 바인딩 사이즈 [4] 하희수 2012-07-30 630
52134 어반어스 척추보호대 질문이에요~살려주세요~~ [8] 이나중 보드부 2012-07-30 565
52133 칼리버랑+ 이온 괜찬을까요? [3] 깡냉님 2012-07-30 536
52132 데크에대해 문의 드립니다~~ [18] rvca03 2012-07-30 783
52131 보드복 사이즈 질문~ [4] 팝콘이조아 2012-07-30 628
52130 바인딩 추천 부탁 드립니다. [4] 딸기라떼 2012-07-30 567
52129 neff 썬그라스 추천좀 해주세요. file [18] 봉구씨 2012-07-30 603
52128 대명 평일 상급자코스에도 사람 많나요? [18] 김갑돌 2012-07-29 713
52127 장비를 사려고 하는데 고수님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 [9] 임상정 2012-07-29 625
52126 살로몬 드리프트 락커랑 산체스랑 차이가있나요? file [2] 초보보더힝 2012-07-29 626
52125 오피셜+릴레이프로? +치프? [13] 더확실하게 2012-07-29 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