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셋중에 모할까요
1112 캐피타 토털리 아썸 a급 155 35만
1112 캐피타 인도어 서바이벌 fk 154 새제품.. 40만
1213 캐피타 인도어 서바이벌 fk 156 신상 예약... 미정

바인딩 유니온 포스 불랙 ..
엮인글 :

새처럼 훨훨

2012.08.01 18:51:06
*.246.2.138

사이즈 156른 아니고 155 나 154가 좋고
가격때나 성능이나 인도어가 좋긴한데...
아..무진장 어렵네요 ㅋㅋㅋ

GangstaD

2012.08.01 20:12:52
*.210.72.140

저라면 1112 인도어 154 !!!

세비~★

2012.08.02 13:01:33
*.45.7.254

1213 캐피타 인도어 서바이벌 fk 156!

 

 

우편집중국

2012.08.02 18:24:04
*.246.73.52

1112 154 오늘 받으러 갑니다 ㅎㅎ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80
52185 아직 4달이나 남았는데...분리해야할까요? [15] 너부링 2012-08-02 725
52184 해외 배송비가 어느정도 할까여? [9] 독居다이 2012-08-02 788
52183 여자사람용 하드한 데크 추천좀..... [4] 베레³ 2012-08-02 828
52182 보호대 어떤게 더 나아요? [15] 막쌍 2012-08-02 722
52181 데크길이와 데크 추천점요...ㅠㅠ [2] 오징어맛동산 2012-08-02 547
52180 장비조합 문의 드려요 ^^ [5] 양충~ 2012-08-02 703
52179 첫장비...데크 추천 좀 부탁드려요~ [1] 강몽냥 2012-08-02 553
52178 장비 문의드립니다.. [8] 료짱 2012-08-02 575
52177 바인딩- 버튼 커스텀(11/12) 문의??? [2] TORSTEIN180 2012-08-02 646
52176 혹시 드래곤 apx 모델 재고 수량 있는곳 아시나요~? [2] 함종현 2012-08-02 646
52175 172cm 73kg 그라운드 트릭용 장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입문) [8] 내이름이이... 2012-08-02 576
52174 데크고르기 도와주세요ㅠㅠ(거의 다왔어요) [8] 쭈쭈빠 2012-08-02 726
52173 라이드 하이라이프 정보가 너무 없습니다. ㅠㅠ [4] ortin2k 2012-08-01 590
52172 12/13시즌 마춰서 장비를 구매 하려고합니다. [10] 버럭보드초보 2012-08-01 874
52171 울트라피어 예약구매 질문이요.... [8] 곽진호 2012-08-01 640
52170 웅플질문!! [3] jong5565 2012-08-01 812
52169 장비조언좀;ㅜㅜ [5] 켈베로스 2012-08-01 584
» 180/70kg 데크 문의요 [4] 우편집중국 2012-08-01 652
52167 지금 rk30 이나 유니온 포스 이월로 파는곳 있을까요? [8] 훵그리 2012-08-01 698
52166 데크 문의-RIDE KINK ??? [1] TORSTEIN180 2012-08-01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