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작년 처음으로 스노보드 풀셋 마추고 마지막으로 보드 타러갔다가 바인딩 빨래판이 뚝 하구 뿌러졌는뎅

이게 나이트로꺼라 수리가 영 힘드러서 부품도 안구해지고 산대서는 구해본다고만 하고 미틴늠드리 안구해주고 ㅠㅠ 구할수있는 루트가 있을까 하고 문의 드리는데 알구 계신분은 답변좀 부탁드리께요 ㅠㅠ

이제 시즌이 얼마 안남았는데 이거때문에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모델명: 라이덴 제로~

엮인글 :

2012.08.16 20:29:07
*.70.31.216

9월 정도 되면 신상 라이덴 바인딩이 입고 됩니다. (대략 추석 전후)


그쯤에 맞춰서 구매하신 샵에다가 빨래판 구해달라고 하시면 되실 거에요.


신상이 들어올 때 쯤이면 나이트로 직원이랑 샵직원이랑 서로 조우하게 될테고 


미리 이야기 해두셔서 샵직원이 까먹지만 않는다면 스트랩 구하시는건 그리 어렵지 않을 거에요 

나라에얼굴

2012.08.16 22:15:03
*.36.100.70

제 방법으로는 구입하신 샵에 전화해서 a//s 마끼면 딱좋을거 같아영!!!

배리

2012.08.17 20:47:26
*.182.15.189

샵에 맡기면 A/S 해줄걸요..다만 바로 되는게 아니라 킁님 말대로 신상출시쯤되서 해줄듯요...그리고 업체쪽은 신상나오는 시기라 바빠서 좀 신경을 덜쓰면 늦게 돌려받을수도 있어요..구해달라고만 하실건지 A/S를 해달라고 할지는 잘선택하셔서 샵에 문의를 해보세요..경험을 바탕으로 한얘기라 제가 틀릴수도 있으니 참고만하세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71
52494 살로몬 여성데크 남자가 쓰기에 어떤가요? [8] luvlyks 2012-08-17 535
52493 장비 질문 좀 ... [1] sinclair 2012-08-17 349
52492 미칠듯한 초보의 선택의 갈림길 ㅜ [22] 더확실하게 2012-08-17 707
52491 부츠 질문좀요.. [6] 르샤마지끄 2012-08-17 654
52490 파크가 잘 구성돼어 있는 스키장을 찾습니다. [8] kiya0203 2012-08-17 617
52489 여성용 데크 문의합니다. 조언한마디씩만 해주세요 ^___^ [5] 박규진_973162 2012-08-17 757
52488 1213 EG2에는 그레이 레드크롬 껴진 고글 없나요?? [4] ㅠㅠ 2012-08-17 962
52487 11/12 ZION LOST CONTRABRAND (RC) 배리 2012-08-17 723
52486 살로몬 lxt 11/12 156 구할수 있는곳이 있을까요 !!! [4] 아빠자격증 2012-08-17 603
52485 고수분들 부탁드립니다,ㅠㅠㅠ [2] 오징어맛동산 2012-08-17 677
52484 하얀색바라클라바... [2] *준영이* 2012-08-16 588
52483 바탈레온은 어떤가요? [6] layeath 2012-08-16 816
52482 휴리x 사이즈 질문요 ㅠㅠ [8] 오지연 2012-08-16 613
52481 대구 보드동호회 추천 부탁드려요~ [1] 흰둥짱아 2012-08-16 834
52480 zion lost 데크에 대한 질문 [1] 잉어싸만코 2012-08-16 605
» 나이트로 바인딩 부품(빨래판) 구할수 있을까요??? [3] 카리스마균 2012-08-16 597
52478 보드 장비조합 질문 드립니다 [10] 강릉감자보더 2012-08-16 636
52477 나이트로 바인딩 부품(빨래판구할수 있을까요??? [2] 카리스마균 2012-08-16 529
52476 살로몬바인딩 치프 / 릴레이? [12] 걸어가며오... 2012-08-16 712
52475 데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꾸벅 [5] 초보보더더더더 2012-08-16 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