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탄성좋고 가볍고 대나무위주의 데크라고 알고있습니다.


플렉스는 어느정도되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소프트한축에 든다고 하는데 어느정도일지 궁금합니다... 


상급이상의 슬로프에서 고속으로카빙턴을 해도 잘 터지지않고 엣지그립이 잘 말아주는 데크인지도 여쭤보고싶내요 







엮인글 :

VIOLA

2012.08.17 15:24:46
*.213.197.77

고속카빙, 엣지 그립력 이면 Z1 으로 가세요~!

 

플렉스는 개인차가 ㅎㅎ

 

무게감은 약간 있는편이에요.

 

요세 가벼운게 너무 많이 나와서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32
52495 진공 마쿠데크 구입가능한 매장 [2] 진공설판등 2012-08-17 649
52494 살로몬 여성데크 남자가 쓰기에 어떤가요? [8] luvlyks 2012-08-17 535
52493 장비 질문 좀 ... [1] sinclair 2012-08-17 350
52492 미칠듯한 초보의 선택의 갈림길 ㅜ [22] 더확실하게 2012-08-17 707
52491 부츠 질문좀요.. [6] 르샤마지끄 2012-08-17 654
52490 파크가 잘 구성돼어 있는 스키장을 찾습니다. [8] kiya0203 2012-08-17 617
52489 여성용 데크 문의합니다. 조언한마디씩만 해주세요 ^___^ [5] 박규진_973162 2012-08-17 757
52488 1213 EG2에는 그레이 레드크롬 껴진 고글 없나요?? [4] ㅠㅠ 2012-08-17 962
52487 11/12 ZION LOST CONTRABRAND (RC) 배리 2012-08-17 723
52486 살로몬 lxt 11/12 156 구할수 있는곳이 있을까요 !!! [4] 아빠자격증 2012-08-17 603
52485 고수분들 부탁드립니다,ㅠㅠㅠ [2] 오징어맛동산 2012-08-17 677
52484 하얀색바라클라바... [2] *준영이* 2012-08-16 588
52483 바탈레온은 어떤가요? [6] layeath 2012-08-16 816
52482 휴리x 사이즈 질문요 ㅠㅠ [8] 오지연 2012-08-16 613
52481 대구 보드동호회 추천 부탁드려요~ [1] 흰둥짱아 2012-08-16 834
» zion lost 데크에 대한 질문 [1] 잉어싸만코 2012-08-16 605
52479 나이트로 바인딩 부품(빨래판) 구할수 있을까요??? [3] 카리스마균 2012-08-16 598
52478 보드 장비조합 질문 드립니다 [10] 강릉감자보더 2012-08-16 636
52477 나이트로 바인딩 부품(빨래판구할수 있을까요??? [2] 카리스마균 2012-08-16 529
52476 살로몬바인딩 치프 / 릴레이? [12] 걸어가며오... 2012-08-16 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