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시즌 끝나고 바인딩을 보다가

 

플럭스 바인딩이 유니온 바인딩에 비해 재고가 많이 남아서

 

여기저기 이월로 구하기가 쉽던데요...

 

이게 매년 그런건지???

 

아님 올해만 유독그런건지요?ㅎㅎ

 

내년에 플럭스로 갈아타고 싶어서 미리 문의드려보아요~~ㅎㅎ

엮인글 :

더확실하게

2012.08.19 13:52:56
*.45.158.150

유니온이 플럭스에 비해 상당히 인기가 많죠.. ^^ 두 브랜드 모두 좋은 바인딩 ㅎ

저는 플럭스~ ㅋ 유니온 포스는 상당히 조기품절이죠 ㅋㅋ

휴리팝

2012.08.20 07:25:09
*.35.232.27

확실히 11/12는 유니온이 많이팔린듯하네여  플럭스는 학동만가도 넘처 나더라구요 ^^

yOeL

2012.08.20 13:21:08
*.229.58.27

유니온 포스 X 에어블러스터 1

유니온 포스 X 에어블러스터 2

 

모델입니다. 포스가 강세죠.

forceair.jpg

첨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22
52591 12/13 파워텍터.. [3] hamil 2012-08-19 786
52590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8] bbam 2012-08-19 536
52589 토코왁스좀봐주세요^^(사진첨부) file [3] 꾸짜 2012-08-19 784
52588 롬 바인딩 사이즈 문의 [3] 더치베어 2012-08-19 570
52587 Tri-radius+긴유효엣지+ 짧은사이드컷은 무슨성향의데크이지요..? [4] 잉어싸만코 2012-08-19 622
52586 캐피타 호러스콥151파는곳 아시는분!! [1] 대명파 2012-08-19 656
52585 버튼 언잉크 바인딩 체결 볼트 [3] 날개2 2012-08-19 597
52584 AIRBLASTER 보드복 구매 ??!! [3] 마법전사상우 2012-08-19 585
52583 핫왁싱에대해서....질문!!(자꾸물어봐서죄송^^) [4] 꾸짜 2012-08-19 575
52582 버튼 AK 제품 파는곳 [1] kyi2609 2012-08-19 595
52581 노스웨이브 레전드 부츠 구입했는데요. 뒷꿈치가 들리네요. [17] bbam 2012-08-19 771
52580 비발디 상해 보험 혜택이 뭐가 되나요... [2] 항상초보_97... 2012-08-19 561
52579 첫보드구매하는데 오프라인매장 알려주실분 [3] 크클놈 2012-08-19 569
52578 정강이쪽 잘잡아주는 부츠추천해주세요 [4] 삼식이 2012-08-19 692
52577 웅플에서 왁싱할수 있나요? [1] 애플폰 2012-08-19 630
» 유니온 플럭스 바인딩 이월제품 문의요 [3] 1111 2012-08-19 642
52575 1213신상 네썸 에보 있는데 프러터랑 교환하실분 사이즈154 휴리팝 2012-08-19 770
52574 캐피타 호러 라는 데크는 어떤데크인가요?? [3] 대명파 2012-08-19 745
52573 32라쉬드는 라이딩용에 안좋나요?? [7] ★박훈남★ 2012-08-19 687
52572 바지 싸이즈 문의좀 드릴께요 [6] 살살타자 2012-08-19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