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585 |
| 53051 |
여성용 그라운드 트릭 데크 추천좀
[8]
|
보드카_868856 |
2012-08-28 |
672 |
| 53050 |
학동샵 재고 있을까요????
[8]
|
뿔난보더 |
2012-08-28 |
635 |
| 53049 |
덱 회사를 알고싶어서요.. 앞.뒤로 Gene라고 써있는 138 덱 입니다. ^^
[3]
|
오리궁뎅이23 |
2012-08-28 |
594 |
| 53048 |
1112 ROME FOLSOM BLACK / 11-12 ROME MOB YELLOW-BLACK 궁합이 어떤지...
[2]
|
이슬먹는하마 |
2012-08-28 |
589 |
| 53047 |
비발디 뉴스쿨 동호회 없으신가용?? ㅡㅜ 아시는 분 이름 좀 알려주세요~
|
깅자ging.za |
2012-08-28 |
964 |
| 53046 |
찾다찾다못해 여기에 글 올립니다. 헝글 고수님들 제발 찾아주세요.ㅠㅠ
[5]
|
Ryan_933131 |
2012-08-28 |
836 |
| 53045 |
Acc 데크 길이질문입니다.
[2]
|
휘퐉ㅋ |
2012-08-28 |
562 |
| 53044 |
헬멧 어떤색상을 사야할까요 ㅋㅋ
[9]
|
보드드득 |
2012-08-28 |
718 |
| 53043 |
0708이온부츠 끈갈이
[3]
|
무알콜_927220 |
2012-08-28 |
616 |
| 53042 |
첫 장비 구입. 아는건 없는데 생각이 많아서 미춰버리겠어요ㅠ
[6]
|
gyublee |
2012-08-28 |
729 |
| 53041 |
중간 플렉스에 칼발에 잘 맞을 부츠 뭐가 있을까요?
[5]
|
부츠부츠 |
2012-08-28 |
631 |
| 53040 |
버튼 중고데크 문의드립니다
|
꼴통짱!!! |
2012-08-28 |
615 |
| 53039 |
보드 구매시 최초 판매가는 의미가 없나요?
[2]
|
솔로외길인생 |
2012-08-28 |
645 |
| 53038 |
조언이랑 장비궁합좀 알려주세여~~
[1]
|
뿔난보더 |
2012-08-28 |
372 |
| 53037 |
보드 추천 좀 해주세요..
|
가리 |
2012-08-28 |
361 |
| 53036 |
팀투 or 라쉬드 무얼골라야할까요?
[8]
|
엑스라쥐 |
2012-08-28 |
574 |
| » |
파이프용 정캠버 데크 추천추천
[2]
|
광보더_904715 |
2012-08-28 |
555 |
| 53034 |
용평 시즌방은 대체 어디서 어떻게..
[2]
|
쀵쀵뿡 |
2012-08-28 |
573 |
| 53033 |
데니카스 유니온 바인딩 연식이 궁금합니다
[3]
|
예전에 열혈... |
2012-08-28 |
810 |
| 53032 |
부츠/바인딩 구입 질문드립니다.(황금사이즈란!?)
[7]
|
double |
2012-08-28 |
609 |
140 후반대 정도 쓰시면 되실듯 하구요
버튼 : 커스텀 X
살로몬 : XLT
롬 : Anthem
정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