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해주세요!!!

파이프용으로 적당한 데크요

168/58입니다

고고고고고고고고

엮인글 :

2012.08.28 05:52:25
*.135.210.38

140 후반대 정도 쓰시면 되실듯 하구요


버튼 : 커스텀 X

살로몬 : XLT

롬 : Anthem


정도 추천합니다.

보드드득

2012.08.28 10:52:12
*.39.210.169

엔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85
53051 여성용 그라운드 트릭 데크 추천좀 [8] 보드카_868856 2012-08-28 672
53050 학동샵 재고 있을까요???? [8] 뿔난보더 2012-08-28 635
53049 덱 회사를 알고싶어서요.. 앞.뒤로 Gene라고 써있는 138 덱 입니다. ^^ file [3] 오리궁뎅이23 2012-08-28 594
53048 1112 ROME FOLSOM BLACK / 11-12 ROME MOB YELLOW-BLACK 궁합이 어떤지... [2] 이슬먹는하마 2012-08-28 589
53047 비발디 뉴스쿨 동호회 없으신가용?? ㅡㅜ 아시는 분 이름 좀 알려주세요~ 깅자ging.za 2012-08-28 964
53046 찾다찾다못해 여기에 글 올립니다. 헝글 고수님들 제발 찾아주세요.ㅠㅠ [5] Ryan_933131 2012-08-28 836
53045 Acc 데크 길이질문입니다. [2] 휘퐉ㅋ 2012-08-28 562
53044 헬멧 어떤색상을 사야할까요 ㅋㅋ [9] 보드드득 2012-08-28 718
53043 0708이온부츠 끈갈이 [3] 무알콜_927220 2012-08-28 616
53042 첫 장비 구입. 아는건 없는데 생각이 많아서 미춰버리겠어요ㅠ [6] gyublee 2012-08-28 729
53041 중간 플렉스에 칼발에 잘 맞을 부츠 뭐가 있을까요? [5] 부츠부츠 2012-08-28 631
53040 버튼 중고데크 문의드립니다 file 꼴통짱!!! 2012-08-28 615
53039 보드 구매시 최초 판매가는 의미가 없나요? [2] 솔로외길인생 2012-08-28 645
53038 조언이랑 장비궁합좀 알려주세여~~ [1] 뿔난보더 2012-08-28 372
53037 보드 추천 좀 해주세요.. 가리  2012-08-28 361
53036 팀투 or 라쉬드 무얼골라야할까요? [8] 엑스라쥐 2012-08-28 574
» 파이프용 정캠버 데크 추천추천 [2] 광보더_904715 2012-08-28 555
53034 용평 시즌방은 대체 어디서 어떻게.. [2] 쀵쀵뿡 2012-08-28 573
53033 데니카스 유니온 바인딩 연식이 궁금합니다 file [3] 예전에 열혈... 2012-08-28 810
53032 부츠/바인딩 구입 질문드립니다.(황금사이즈란!?) [7] double 2012-08-28 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