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는 실축이 260인데요 샵에서 부츠는 265를 줬어요~ 그런데 조금 작게 나온거라서 괸찮다고 하는데 괸찮은지요?

 

또한 바인딩하고 부츠 같은 회사껀데 잘 맞는지요? 그트 1년차인데 유니온컨텍사용 및 포럼부츠 사용하다가

 

이번에 교체를 한번 해봤습니다. 샵에서 추천해주는걸로 했거든요~ 괸찮은지 여쭤봅니다 ^^

엮인글 :

돌아갈 보드는 돌아간다

2012.08.28 22:17:19
*.70.26.136

Folsom은 완전 하드플렉스, mob은 소프트 플렉스라 플렉스 궁합은 그닥일겁니다. 힐컵 궁합이야 같은 회사니 나쁠수가 없겠죠

bigtab

2012.08.29 09:51:44
*.131.229.232

우선 같은 회사 제품끼리는 몰드에 대한 궁합은 잘 맞아요...folsom 사용자로 말씀드리면 상급모델의 부츠로 하드한 플랙스이지만 본인이 어떤부류의 스타일인지에 따라 바인딩과 어울린다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트라면 바인딩은 선택은 괜찮은데...부츠는 부드러운걸 찾으실텐데...그래도 folsom몰드가 맞물려 접히는 방식이라 발목부분에 보호도 되고 괜츈한꺼예요~


일단 도전~~!!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81
53051 여성용 그라운드 트릭 데크 추천좀 [8] 보드카_868856 2012-08-28 672
53050 학동샵 재고 있을까요???? [8] 뿔난보더 2012-08-28 636
53049 덱 회사를 알고싶어서요.. 앞.뒤로 Gene라고 써있는 138 덱 입니다. ^^ file [3] 오리궁뎅이23 2012-08-28 594
» 1112 ROME FOLSOM BLACK / 11-12 ROME MOB YELLOW-BLACK 궁합이 어떤지... [2] 이슬먹는하마 2012-08-28 589
53047 비발디 뉴스쿨 동호회 없으신가용?? ㅡㅜ 아시는 분 이름 좀 알려주세요~ 깅자ging.za 2012-08-28 964
53046 찾다찾다못해 여기에 글 올립니다. 헝글 고수님들 제발 찾아주세요.ㅠㅠ [5] Ryan_933131 2012-08-28 836
53045 Acc 데크 길이질문입니다. [2] 휘퐉ㅋ 2012-08-28 563
53044 헬멧 어떤색상을 사야할까요 ㅋㅋ [9] 보드드득 2012-08-28 718
53043 0708이온부츠 끈갈이 [3] 무알콜_927220 2012-08-28 616
53042 첫 장비 구입. 아는건 없는데 생각이 많아서 미춰버리겠어요ㅠ [6] gyublee 2012-08-28 729
53041 중간 플렉스에 칼발에 잘 맞을 부츠 뭐가 있을까요? [5] 부츠부츠 2012-08-28 631
53040 버튼 중고데크 문의드립니다 file 꼴통짱!!! 2012-08-28 615
53039 보드 구매시 최초 판매가는 의미가 없나요? [2] 솔로외길인생 2012-08-28 645
53038 조언이랑 장비궁합좀 알려주세여~~ [1] 뿔난보더 2012-08-28 372
53037 보드 추천 좀 해주세요.. 가리  2012-08-28 361
53036 팀투 or 라쉬드 무얼골라야할까요? [8] 엑스라쥐 2012-08-28 574
53035 파이프용 정캠버 데크 추천추천 [2] 광보더_904715 2012-08-28 555
53034 용평 시즌방은 대체 어디서 어떻게.. [2] 쀵쀵뿡 2012-08-28 573
53033 데니카스 유니온 바인딩 연식이 궁금합니다 file [3] 예전에 열혈... 2012-08-28 810
53032 부츠/바인딩 구입 질문드립니다.(황금사이즈란!?) [7] double 2012-08-28 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