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기쁨형인간

2012.09.03 17:14:37
*.221.127.139

롬프...??

성자

2012.09.03 17:27:54
*.217.127.95

롬프..같은데..

루나소야

2012.09.03 17:44:04
*.131.130.227

eromp_net_20120903_174125.jpg

 

 

생긴건 롬프가 맞는것 같은데... 색상이 애매하네요...

판매되고 있는것중에 저 칼라는 없는것 같은데.. 예전 상품이거나 사진의 컬러가 애매하게 찍힌듯.

첨부

아꽁이

2012.09.03 19:00:12
*.246.70.92

디자인으로는 롬프 맞는거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06
53426 진짜 가지고 놀기 좋은데크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추천좀...... [16] 갈망이 2012-09-03 959
53425 익스트림왁스 질문좀요~~~~ [3] 봉만스 2012-09-03 642
» 이고글 어디껀가요? file [4] 귱굼 2012-09-03 791
53423 시즌렌탈 질문! [9] mr.kim_ 2012-09-03 620
53422 여자 정캠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ㅜㅜ [5] 녀벙벙 2012-09-03 635
53421 질문좀 할께요~~!! [1] 뮤즈원 2012-09-03 511
53420 혹시 청량리에서 하이원시즌버스 타셧던분계신가요? [1] Double.J 2012-09-03 575
53419 RED trace 블랙 matte 사려고 하는데 문의좀요^^ [6] 차시후 2012-09-03 957
53418 작년 처음 보드를 접하고 올해 두시즌인데 [7] 초밥별 2012-09-03 562
53417 헬멧 관련 문의!! [2] 유자냥 2012-09-03 527
53416 금속 사이에 뿌려서 유연하게 만들어 주는 스프레이 이름이 뭐죠?; [10] 사장님나이쑤샷 2012-09-03 732
53415 고프로 라이딩 영상 촬영방법 [4] 타크 2012-09-03 822
53414 여자사람 데크 바인딩 궁합좀 봐주세요 ^^ [5] 조지아 2012-09-03 597
53413 라이딩 영상 촬영방법(고프로) [2] 타크 2012-09-03 563
53412 트릭을 배워 볼려고 합니다. 부츠 추천 좀 해주세요. [8] 하루살이민 2012-09-03 635
53411 버즈런 데크 취급점 아시나요? [4] 노인보더 2012-09-03 811
53410 헬멧 질문이요~!! file [16] 보드탄남자 2012-09-03 574
53409 두번째 겨울 데크를 어찌해야하나요?? [7] 아가마뇨 2012-09-03 718
53408 궁합좀 봐주세요!! [5] 러시아흑표범 2012-09-03 597
53407 바인딩 부츠 질문입니다. [2] P.S GT 2012-09-03 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