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를 138로 바꿀려고하는데

바바붐 유효엣지가 길어서 143 즈음 타시는분들이

바바붐 139 를 탄다고들하시는데요

 135를 타야하는건가요?

 139 타도 괜찮겠죠?

 

엮인글 :

eunK

2012.09.03 17:50:55
*.22.104.23

135와 139의 차이는 크게 없을 것 같아요.

너무 짧은 것보다는 139가 좋지 않을까 해요.

모태솔로

2012.09.03 19:50:54
*.77.84.244

139으로 타삼~

놀이터[noriter]

2012.09.03 19:46:14
*.194.61.42

얼마나 왜소하신지는  몰라도,,135는 너무작지않을까 싶어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22
53445 장비 질문좀 드릴께요.ㅠㅠ [3] 초보입니당 2012-09-04 567
53444 일렉트릭 고글 이월상품 많고 가격 괜찮은곳.. 추천좀.. [2] melissa84 2012-09-04 617
53443 니데커 레가시 데크 질문 [1] 달리아 2012-09-03 590
53442 슬로프에 음악 안틀어주는 보드장도 있나요?.. [21] Cantona 2012-09-03 725
53441 하이원 힐콘도가 시즌방 하기 안좋나요 [4] 미저 2012-09-03 814
53440 011아티스틱 플랫킹 예약걸어놓고...... [6] 나라라기현 2012-09-03 877
53439 고수님들 정캠데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10] kiwell 2012-09-03 657
53438 조합어떻게할까요? [7] 뿔난보더 2012-09-03 529
53437 사진의 선글라스? 고글? 어디 모델인지 궁금합니다 file [4] 딜러버스트 2012-09-03 717
53436 사진의 살로몬 VENUS라는 데크 좋은건가요? ^^;; file [3] 보당 2012-09-03 840
53435 지로 vs TSG헬멧 여러분의 선택은? file [15] 전주사나이 2012-09-03 705
53434 뉴에라 둘중에 뭐가더나을까요?ㅋㅋ 사진有 file [25] 템페스트 2012-09-03 831
53433 바나나스케이트데크를 구하려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12] 날아라슈퍼... 2012-09-03 631
53432 산체스? 드리프트?? 추천 한방 부탁드립니다~ [7] 반갑네요^▽^ 2012-09-03 561
53431 웅풀 헬멧 꼭 써야되나요? 고글두요? [8] 미스티아이드 2012-09-03 645
53430 히팍,, 삼성할인 질문이요^^ [6] 훈봉's 2012-09-03 665
53429 여자사람 2013립텍 youth용으로 [1] 아가마뇨 2012-09-03 633
53428 여자사람 2013립텍 스케이트바나나 youth용이요... [2] 아가마뇨 2012-09-03 618
» 11/12 바바붐사이즈문의드립니다~ [3] 혜밍 2012-09-03 576
53426 진짜 가지고 놀기 좋은데크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추천좀...... [16] 갈망이 2012-09-03 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