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번에 서초사옥으로 이직했습니다^^

히팍 시즌권 어디서 사나요???

전에 히팍 직원할인 너무 부러웠는데,,

벌써 끈난 거 아니죠??

감사합니다~~^^;;
엮인글 :

정이지

2012.09.03 17:58:13
*.94.44.1

삼성가족구매센터에서 하는걸로 알고요...


2시즌을 몰랐다가 저도 알게되서 찾아보는데 어디있는건지...


아니면 아직 안나온건지 궁금하네요...

오빠가 돌아왔다

2012.09.03 18:12:46
*.189.124.103

시기가 돼야 떴던걸로...

뽜이어보더

2012.09.03 18:50:58
*.94.41.89

www.sfcmall.com

재작년, 작년 저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아직 안 올라왔네요..작년엔 30만원있었는데...올해는 얼마일지


더치베어

2012.09.03 22:18:54
*.121.177.105

헐... 그거 본인만 되는거죠..? ㅠ

훈봉's

2012.09.03 22:21:20
*.130.109.173

감사합니다~~^^

Hellow

2012.09.04 01:05:49
*.14.146.234

그런게 있었나요?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하이원은 삼성혜택 없을라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97
53446 살로몬 a/s 문의드립니다^^ file [4] 달려라 크루쿠 2012-09-04 614
53445 장비 질문좀 드릴께요.ㅠㅠ [3] 초보입니당 2012-09-04 567
53444 일렉트릭 고글 이월상품 많고 가격 괜찮은곳.. 추천좀.. [2] melissa84 2012-09-04 617
53443 니데커 레가시 데크 질문 [1] 달리아 2012-09-03 591
53442 슬로프에 음악 안틀어주는 보드장도 있나요?.. [21] Cantona 2012-09-03 725
53441 하이원 힐콘도가 시즌방 하기 안좋나요 [4] 미저 2012-09-03 814
53440 011아티스틱 플랫킹 예약걸어놓고...... [6] 나라라기현 2012-09-03 877
53439 고수님들 정캠데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10] kiwell 2012-09-03 657
53438 조합어떻게할까요? [7] 뿔난보더 2012-09-03 531
53437 사진의 선글라스? 고글? 어디 모델인지 궁금합니다 file [4] 딜러버스트 2012-09-03 717
53436 사진의 살로몬 VENUS라는 데크 좋은건가요? ^^;; file [3] 보당 2012-09-03 840
53435 지로 vs TSG헬멧 여러분의 선택은? file [15] 전주사나이 2012-09-03 705
53434 뉴에라 둘중에 뭐가더나을까요?ㅋㅋ 사진有 file [25] 템페스트 2012-09-03 832
53433 바나나스케이트데크를 구하려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12] 날아라슈퍼... 2012-09-03 631
53432 산체스? 드리프트?? 추천 한방 부탁드립니다~ [7] 반갑네요^▽^ 2012-09-03 561
53431 웅풀 헬멧 꼭 써야되나요? 고글두요? [8] 미스티아이드 2012-09-03 645
» 히팍,, 삼성할인 질문이요^^ [6] 훈봉's 2012-09-03 666
53429 여자사람 2013립텍 youth용으로 [1] 아가마뇨 2012-09-03 633
53428 여자사람 2013립텍 스케이트바나나 youth용이요... [2] 아가마뇨 2012-09-03 618
53427 11/12 바바붐사이즈문의드립니다~ [3] 혜밍 2012-09-03 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