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neversummer 의 LOTUS 데크를 찾고 있어요...evo 나 다른모델들은 다 팔고 있는데 왜 이것만 없을까요..?

 

인터넷으로는 아무리 뒤져도 안나오네요...

 

어디서 구할 곳이 없을까요??

엮인글 :

Nug

2012.09.04 04:09:24
*.135.210.38

국내는 수입이 안되는 것 같아요.


www.x-sports.in 

여기가 네버섬머 수입하는 곳이니 문의해보세요

별마로

2012.09.04 12:50:43
*.166.80.35

스포칸 LA 에서..,  www.spokhan.com

무!를 주!세요

2012.09.05 00:50:24
*.236.67.238

감사합니다~ 여기 있었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39
53466 릴프구하려는데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5] 뿔난보더 2012-09-04 523
53465 헝글 동영상 자료실 영상 첨부 방법?! [2] BDBD 2012-09-04 579
53464 곤지암 파크생기나요?? [12] 보드카레오나 2012-09-04 640
53463 오피셜 1213 신상 구입 적기는?? [9] 광광광 2012-09-04 818
53462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당. [5] ★박훈남★ 2012-09-04 651
53461 꽃보더 정확한의미좀 알고싶습니다. [20] 2323 2012-09-04 625
53460 하이원 고수님들 답변 좀 해주세요ㅜㅜ [5] 쩡수얌 2012-09-04 618
53459 혹시 1112 이월 K2 패플 구할수 있을까요??ㅠ [4] 에르내운명 2012-09-04 601
53458 오빠들 엔데버 칼라 시리즈 리뷰 볼수 있는곳 없을까요~? 뿌잉뿌잉 [5] 뮤즈원 2012-09-04 621
53457 시즌방이 가장 가까운 스키장이 어디일까요? [8] ლ( ╹ ◡ ╹ ლ)... 2012-09-04 644
53456 데크길이좀봐주시길부탁드려여... [3] 궁금궁금 2012-09-04 490
53455 조금 추려봤어요...ㅠㅠ 어떤게나을까요??도와주세요 오빠들 file [22] 짱춰ㅠㅠ 2012-09-04 734
53454 말라 신고 트릭하기가... [15] CHOP 2012-09-04 643
53453 여성 헬멧사이즈 문의 [6] 쿠쿠다스_10... 2012-09-04 894
53452 무주 시즌권, 전라&광주 지역 거주자분들에게 문의. [4] 은한84 2012-09-04 567
» 네버썸머 LOTUS 데크 [3] 무!를 주!세요 2012-09-04 608
53450 헝글님들.... 엣지에 날이 없어요... [23] 오징어맛동산 2012-09-04 686
53449 본지퍼 피놈 고글 이거 몇년도 모델인가요? file [2] 김주원_988360 2012-09-04 726
53448 식상한 질문.. 데크 길이좀 봐주세요..ㅜㅜ [14] 초보보더..ㅜㅜ 2012-09-04 599
53447 부산사하구쪽에 매장 좋은곳 추천좀부탁해요! [7] 플싯 2012-09-04 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