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보드 입문자입니다!

  아직 잘 몰라서요..

  저번시즌에 겨우 S자 마스터한 사람인데요..

  이번에 다른거 말고 부츠만 사려고 하는데요(이미 옷은 샀음)

  작년 시즌 이월상품을 보고 있습니다만!

  버튼 부츠중에 mint와 bootique의 차이를 잘 모르겠네요..

  단순한 디자인의 차이인지 초급자 중급자 그런 성능(?)의 차이인지 모르겠습니다.

  차이점 좀 알려주시어요

  (굽신굽신)

엮인글 :

돼랑보더

2012.09.04 17:03:50
*.173.23.23

성능에 차이구요...실가격은 2-3만원정도 차이납니다.

저라면 싸이즈만 남아있다면 bootique에 한표요~~

김러브

2012.09.04 17:15:20
*.138.61.135

저두 bootique추천이요

리키오빠

2012.09.05 08:50:27
*.94.41.89

bootique추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7
53490 보드장 셔틀버스 [6] 현처리 2012-09-04 697
» 버튼 부츠중에 mint와 bootique의 차이가 뭔가요?; [3] 희댕댕 2012-09-04 624
53488 여자사람 부츠 추천해 주세요~!! [5] 0보라돌이0 2012-09-04 561
53487 한번더데크길이좀봐주세여~~~ [6] 궁금타 2012-09-04 849
53486 라이딩 바인딩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13] 키신 2012-09-04 729
53485 버튼부티크 부츠 랑 살로몬 앱솔루트 프리미엄 바인딩 궁합?? [2] 와쿠와쿠 2012-09-04 544
53484 장비 결정했어요 함봐주세여 [16] 차오빠 2012-09-04 656
53483 데크 왁싱 질문요 [4] 리얼에바 2012-09-04 675
53482 지난 시즌 용평은 몇일까지 서울셔틀을 운행했었나요??? [1] 레드불 2012-09-04 628
53481 데크 왁싱 질문요 [5] 리얼에바 2012-09-04 526
53480 호주나 뉴질랜드 스키장 개장일 질문 [3] 럽수 2012-09-04 522
53479 매트릭스바이브 데크사이즈 질문좀^_^ [9] 초보보더더더더 2012-09-04 532
53478 바지 or 고글 [14] 김러브 2012-09-04 627
53477 버튼 시티즌VS롬 쉬프트 여성 입문용 바인딩 추천부탁요 file [3] 간장씨 2012-09-04 646
53476 지산 야심? 시즌권 보통 얼마였나요? [4] 초보보더힝 2012-09-04 823
53475 여성용 바인딩 잘 아시는분~~~ [7] 봉만스 2012-09-04 546
53474 말라뮤트 신어보신분중 안쪽 볼에 압박 이거 나중에 편해질까요? [7] 러시아흑표범 2012-09-04 533
53473 휘팍 주말시즌권있나요?ㅇ [10] 초난강v 2012-09-04 553
53472 용평리조트 보더가 타기에는 별로인가요? [16] 가난스타일 2012-09-04 815
53471 스케이트 바나나 조합 질문 드립니다~ [8] 넘치는자신감 2012-09-04 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