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 시즌셔틀버스 서울강북 경기북부 노선표인데요...

http://www.high1.com/seasonBus01/html.high1?tab=1&subtab=3#contentPoint

 

다른 노선들은

---비수기 운행 : 2011년 개장일 ~ 12월 22일(목), 2012년 2월 13일(월) ~ 2012년 3월 1일(목)

  •    성수기 운행 : 2011년 12월23일(금) ~ 2012년 2월 12일(일)  ---
  • 뭐 이런게 있는데 왜 이 노선은  아무 설명이 없나요?

    없으니까 개장부터 폐장까지 쭉~~~ 인가요? 

    아님 

    ※ 상기 노선 및 운행시간은 당사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란 설명처럼

    있다없다 여행사 마음인가요??

     

    혹 10/11년 또는 그이전에 이 노선 이용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슴다~!!

     

    올 시즌은 하이원이 땡기네요 ^^*

    엮인글 :

    음..

    2012.09.04 17:49:16
    *.215.139.244

    하이원 시즌권은 12월2째주경부터 2월말까지만 무료입니다

    앞뒤로 더 운행하더라도 그 기간은 유료기간입니다

     

     

    음..

    2012.09.04 17:50:04
    *.215.139.244

    지방셔틀의 경우 예약자 미달인경우 운행안하는 경우 많았습니다

     

    rom..

    2012.09.04 19:22:09
    *.127.198.231

    그렇군요;; 답글 감사합니다.

    혹시 이 노선 이용해 보셨나요?

    기쁨형인간

    2012.09.04 18:28:18
    *.221.127.139

    3월되면 거의 신촌라인이나 잠실쪽밖에 없는거 같아요

     

    압구정 라인도 없어서 일찍 시즌접은 1인... ㅠㅠ

     

    3월에 폭설왔는데...ㅠㅠ

    rom..

    2012.09.04 19:25:43
    *.127.198.231

    아~  역시 접근성없는 하이원의 문제군요. 감사합니다.

    rom..

    2012.09.04 20:39:49
    *.127.198.231

    혹시

    이 노선 이용해 보신 분 계신가요?

    저번 시즌 어떠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휘팍만 몇시즌을 다녔더니  휘팍은 이제 좀 식상해져서요... 그래도 언제나 가고싶은 곳이긴 하지만..ㅎㅎㅎ

    답글 좀 부탁드립니다. 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14
    53506 보드자켓 후드 어떻게 하시나요? [3] 오뚜기칼에 2012-09-04 649
    53505 시즌에 스포츠 팔찌 차시는 분 계신가요?? [11] 설인28호 2012-09-04 563
    53504 투베이스 질문드립니다. [4] 영도야 2012-09-04 572
    53503 10/11 Capita mid life 데크문의 잉어싸만코 2012-09-04 1274
    53502 바인딩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3] 길_972696 2012-09-04 522
    53501 보드 문의 드립니다. [6] mave901 2012-09-04 660
    53500 살로몬 팝스타 어떤가요?? [2] mabe 2012-09-04 669
    53499 보드 문의 드립니다. mave901 2012-09-04 478
    53498 대명 이제라도 싸게 사는 방법? [4] 초보꽃보다~^^ 2012-09-04 598
    53497 해머해드 데크용 엣지백 질문좀 드립니다~ [1] 주술주니 2012-09-04 577
    53496 초보입문 보드 구입기 좀 봐주세욤!!! [3] 아나등가지러워 2012-09-04 621
    53495 부츠 문의좀하겠습니다! 프리스타일DK 2012-09-04 946
    53494 오클리 에이프레임 밴드 로고가 빗살무늬인 제품은? file [7] 까이유 2012-09-04 647
    » 하이원 시즌셔틀버스 강북노선은 왜 기간이 없어서리;;; 어떻게 되는지 ... [6] rom.. 2012-09-04 643
    53492 [초보질문] 보드 '왁싱' 이란거요, 꼭 해야되는건가요?.. [10] 나르스 2012-09-04 848
    53491 보통 락카룸 이용하는데 얼마정도 하나요? [8] 뮤즈원 2012-09-04 632
    53490 보드장 셔틀버스 [6] 현처리 2012-09-04 697
    53489 버튼 부츠중에 mint와 bootique의 차이가 뭔가요?; [3] 희댕댕 2012-09-04 621
    53488 여자사람 부츠 추천해 주세요~!! [5] 0보라돌이0 2012-09-04 561
    53487 한번더데크길이좀봐주세여~~~ [6] 궁금타 2012-09-04 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