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왜! 왜! 왜!!!!!!
아이폰 쓰면서 어플만큼은 남들 부러움 받았었는데!!!!
2012.09.06 12:20:19 *.230.206.56
그애니팡때문에.. 머리에지진나는1인..
새벽에.. 까똑~ 까똑~
누구누구님이.. 몇점을획득하셨습니다..
때려죽일수도없고..ㅡㅡ;;
저도아이폰입니다..
2012.09.06 12:27:25 *.118.3.115
없는게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1人
2012.09.06 12:28:09 *.166.140.212
그 애니팡 때문에 머리에 지진 나는 1인 추가요..
근데 그거 일부러 저한테 보내서 오는건가요. 아님 랭킹 등록같은걸 하면 자기 카톡에 있는 친구들한테 자동으로 전부 가는건가요.
업무시간에도 잘 시간에도 시도때도 없이 오네요.
애들 장난 같은 어플 하나 때문에 카톡을 지우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ㅠ.ㅠ
2012.09.06 12:50:20 *.167.119.215
친구들이 자랑질을 잘 하지 않는 사람들이면 괜찮지만... 미쳐서 새벽에 카톡 보내면 돌아버립니다.
덕분에 제 친구 몇은 카톡으로 연락이 안됩니다.. 알람을 꺼버려서 ;;
2012.09.06 13:04:15 *.107.92.11
헐...그렇군요
전 그 메세지 한두번 밖에 받은적이 없어서
짜증나는줄 몰랐는데 ㅡ,.ㅡ;;;
2012.09.06 13:12:55 *.6.1.2
체인지 팡팡 하세요
2012.09.06 13:37:31 *.212.151.211
솔직히 짜증 많이 납니다...... 봐도 뭔지도 모르겠고, 더욱이 바쁜 와중에 오면,,,ㅣ
2012.09.06 13:53:20 *.152.9.111
없는게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1人(2)
자꾸 하트달라고;;;
사랑하지도 않는데 하트를 자꾸 달라고 새벽에도 메세지 오고 참 짜증나쥬 ㅋ
2012.09.06 14:50:17 *.171.57.163
그게 모죠??? 2G유저가...ㅋㅋ
2012.09.06 14:41:56 *.171.57.163
...
2012.09.06 17:05:37 *.185.40.57
자주 오는데 핸드폰 집에 던지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2012.09.06 21:20:20 *.39.31.82
오랜만에 카톡오면 꼭 애니팡 초대이네요 ㅠㅠㅠ
2012.09.07 12:46:08 *.94.41.89
에니팡 안하시는게 좋음..
2012.09.07 13:41:45 *.107.92.11
걱정마세요 여러분
카톡 업글되서
더이상 아이폰에 애니팡 관련문자 안온데요
2012.09.07 17:02:06 *.165.73.1
애니팡, 하트가 그 말이군요 ㅋ
2012.09.13 19:02:11 *.24.192.70
이제 아이폰도 됩니다~~~
그애니팡때문에.. 머리에지진나는1인..
새벽에.. 까똑~ 까똑~
누구누구님이.. 몇점을획득하셨습니다..
때려죽일수도없고..ㅡㅡ;;
저도아이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