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왜! 왜! 왜!!!!!!


아이폰 쓰면서  어플만큼은 남들 부러움 받았었는데!!!!

엮인글 :

44B프로

2012.09.06 12:20:19
*.230.206.56

그애니팡때문에.. 머리에지진나는1인..

 

새벽에..  까똑~ 까똑~

 

누구누구님이.. 몇점을획득하셨습니다..

 

때려죽일수도없고..ㅡㅡ;;

 

저도아이폰입니다..

딸기라떼

2012.09.06 12:27:25
*.118.3.115

없는게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1人

Sonic_Dawn

2012.09.06 12:28:09
*.166.140.212

그 애니팡 때문에 머리에 지진 나는 1인 추가요..

 

근데 그거 일부러 저한테 보내서 오는건가요. 아님 랭킹 등록같은걸 하면 자기 카톡에 있는 친구들한테 자동으로 전부 가는건가요.

 

업무시간에도 잘 시간에도 시도때도 없이 오네요.

애들 장난 같은 어플 하나 때문에 카톡을 지우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ㅠ.ㅠ

아케론

2012.09.06 12:50:20
*.167.119.215

친구들이 자랑질을 잘 하지 않는 사람들이면 괜찮지만... 미쳐서 새벽에 카톡 보내면 돌아버립니다.

덕분에 제 친구 몇은 카톡으로 연락이 안됩니다.. 알람을 꺼버려서 ;;

즈타

2012.09.06 13:04:15
*.107.92.11

헐...그렇군요


전 그 메세지 한두번 밖에 받은적이 없어서

짜증나는줄 몰랐는데 ㅡ,.ㅡ;;;


*욱이*~~v*

2012.09.06 13:12:55
*.6.1.2

체인지 팡팡 하세요

고고씽~!

2012.09.06 13:37:31
*.212.151.211

솔직히 짜증 많이 납니다...... 봐도 뭔지도 모르겠고, 더욱이 바쁜 와중에 오면,,,ㅣ

고고씽~!

2012.09.06 13:37:31
*.212.151.211

솔직히 짜증 많이 납니다...... 봐도 뭔지도 모르겠고, 더욱이 바쁜 와중에 오면,,,ㅣ

데굴굴★

2012.09.06 13:53:20
*.152.9.111

없는게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1人(2)

 

자꾸 하트달라고;;;

사랑하지도 않는데 하트를 자꾸 달라고 새벽에도 메세지 오고 참 짜증나쥬 ㅋ

캡틴화니

2012.09.06 14:50:17
*.171.57.163

그게 모죠??? 2G유저가...ㅋㅋ

캡틴화니

2012.09.06 14:41:56
*.171.57.163

...

꼬맹이`

2012.09.06 17:05:37
*.185.40.57

자주 오는데 핸드폰 집에 던지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5d)

2012.09.06 21:20:20
*.39.31.82

오랜만에 카톡오면 꼭 애니팡 초대이네요 ㅠㅠㅠ

포대자루

2012.09.07 12:46:08
*.94.41.89

에니팡 안하시는게 좋음..

즈타

2012.09.07 13:41:45
*.107.92.11

걱정마세요 여러분

카톡 업글되서

더이상 아이폰에 애니팡 관련문자 안온데요

Zety

2012.09.07 17:02:06
*.165.73.1

애니팡, 하트가 그 말이군요 ㅋ

짜파게리

2012.09.13 19:02:11
*.24.192.70

이제 아이폰도 됩니다~~~

짜파게리

2012.09.13 19:02:11
*.24.192.70

이제 아이폰도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358
21165 카메라 골라주세요,,, [6] 고고씽~! 2012-09-06 348
» 아이폰은 왜 애니팡 없죠? [18] 즈타 2012-09-06 734
21163 골프클럽 테일러메이드 로켓볼즈 사용하시는 분 있나요? [3] 張君™ 2012-09-06 354
21162 부천에서 대명가는 제일 빠른길좀 알려주세요~~ [5] 메이요 2012-09-06 615
21161 직업 선택 고민요... [14] 앵버리버드 2012-09-06 698
21160 노후차 하체부식(크로스맴버) 수리에 대해 .. [1] 예전에 열혈... 2012-09-05 1121
21159 가성비 좋은 녀석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7] 2012-09-05 534
21158 디자인 하시는 분들께 질문좀... [6] surfer 2012-09-05 374
21157 클립즈 브랜드는 국산브랜드인가요 [1] 路叶归根 2012-09-05 208
21156 혹시 서울에 요런 야채빵 파는데 아시는분 위치좀 알려주세요~ㅠㅠ file [19] GZ보더 2012-09-05 1160
21155 사직서 양식좀 부탁드립니다. [3] 사직인 2012-09-05 2527
21154 만화책 좀 봤다~ 하시는 분들 ^^ [49] 쮸시카 2012-09-05 1048
21153 지금 갤3 번호이동으로 제일 싼곳 아시는분? [7] 세르난데 2012-09-05 444
21152 Nf트랜스폼 lpg가스차 연비문의 [5] 폭풍간지_97... 2012-09-05 770
21151 중고차 팔때요 기스나 흡집있는거 안고쳐서 팔면.... [11] 일촌치킨 2012-09-05 2622
21150 정말 궁금해서요.. 박근혜 뭐하던 사람이예요?? [40] Ricky! 2012-09-05 926
21149 직업을 구하기 힘들어요 [6] 직장의한 2012-09-05 508
21148 여행사 직원은 해외 입국시 이민관에게 뭐라고 말하나요? [2] 여행매니아 2012-09-05 408
21147 아이디비밀번호찾기..ㅠㅠ [3] 2012-09-05 236
21146 애니팡,아이러브커피 차단하는방법좀알려주세요 [2] 카톡부셔버려 2012-09-05 1821